라인프렌즈 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체크카드2) 케네카드, 이제 VISA 카드로 해외결제와 교통카드까지 가능해짐

2017. 12. 23. 15:38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케네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케크카드)가 두번째 체크카드로 VISA(비자)를 달고 나옵니다.


이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처럼 해외 결제가 가능해졌고,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아마도 카드 디자인이 가장 먼저 궁금하실 겁니다. 이번에도 역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과 샐리, 코니와 쵸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비자(Visa) 카드로 출시된 K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이번에는 브라운카드가 제일 예뻐보이네요.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기존 케네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아무런 문제 없이 신청을 할 수 있죠.


▲ 케이뱅크 X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신청완료



처음 케네카드를 신청하시는 분들을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꽤 혜택이 많네요. 아래에 간단하게 요약해봅니다.


1. 신규가입(케이뱅크) 계좌개설 한 유저가 케네카드2를 발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지급

2. 교통카드 첫사용시 2000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3. 해외결제건은 2배 적립으로 2.4%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해외 결제 2배 적립 이벤트는 아마도 2018년 1월까지만 해당되는 것 같은데요. 정확한 정보는 따로 찾아봐야 겠네요.


▲ 케네카드2 비자카드 에디션 @ 케이뱅크


* 공통적으로 케네카드는 월 24만원을 사용하면 그 다음달 24일에 사용금액에 1.2%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가 있습니다. GS25 편의점 할인과 GS&POINT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우리은행 및 GS25 편의점 ATM에서 수수료 없이 케이뱅크 계좌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죠. :)


:: 케이뱅크 가입하고 5000원 받기 ::


[관련글]

케이뱅크 케네카드 브라운 카드 수령완료!

케이뱅크 듀얼K 입출금 통장 남길금액 설정으로 1.2% 금리 이자 누리기

케이뱅크 본사 건물 탐방 후기 @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

케이뱅크 케네카드2 브라운 카드 수령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