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입문, 저렴한 드론 직구로 시작해보자 TIANQU 입문용 드론 특가

2018. 4. 1. 16:34Living Item 리뷰

반응형

몇년 전부터 드론(Drone)시장이 활성화 되면서 이미 드론을 취미로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RC(Remote Control)라는 용어가 더 많이 쓰였던 것 같은데요. 요즘은 카메라가 달려있고 공중을 날 수 있으면 무조건 드론(Drone) 이죠 ^^

 

드론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DJI처럼 잘 알려진 고가의 제품보다는, 연습용 드론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연습용 드론(Drone)을 살펴보다가, 이번에 기어베스트(gearbest)에서 특가로 진행되고 있는 TIANQU XS809W 드론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접이식 드론 Tianqu XS809W by 기어베스트

 

:: 접이식 드론 Tianqu XS809W 기어베스트 직구 페이지 바로가기 ::

 

Tianqu X5809W 드론은 접이식으로 휴대가 용이하고, 6만원 안쪽으로 구입할 수 있는 입문용 드론입니다. 2백만 화소 카메라가 달려 있어서 드론 촬영을 연습하는 용도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이렇게 접어서 가방에 쉽게 휴대할 수 있다.

 

다 접으면 약 17.5cm x 13 cm x 6cm 정도로 소형이고, G 센서가 있어서 수평을 잡은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따라 다니는 기능도 지원되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리튬 이온 충전식으로 900mAh 용량입니다. 충전시간은 약 1시간 정도고 가장 중요한 사용시간은 약 10분 정도 날릴 수 있는데요. 이 정도면 연습용 드론으로는 안성맞춤인 것 같네요.

 

▲ 전용 컨트롤러

:: 접이식 드론 Tianqu XS809W 기어베스트 직구 페이지 바로가기 ::

 

전용 배터리 한개, 200만화소 카메라 구성으로 5만 9천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한국까지 무료 배송이라는 것이 편하고, 특가 이벤트 중이니 입문용 드론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아참, 기어베스트(Gearbest)에서는 전문가용 드론이라고 할 수 있는 DJI 마빅 프로 미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140만원대지만 직구하는 편이 조금 저렴한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접이식 드론 DJI Mavic Pro 마빅 프로

고프로 드론 카르마 (GoPro Karma)

DJI 인스파이어2 드론 구입하기

DJI Spark (스파크) 직구하러 바로가기

DJI Mavic Air (마빅 에어) 직구하러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