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V8 직구 가격은? Dyson V8 Absolute 구입하기

2018. 5. 2. 00:28세상 돋보기

반응형

다이슨 (Dyson) 하면 누구나 집에 하나쯤 들여놓고 싶어 하는 가전제품 인기 아이템이죠 ^^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다이슨은 들어본 적이 있을 정도인데요.


오늘은 다이슨 V8 앱솔루트 진공청소기를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 다이슨 V8 Absolute 진공청소기

:: 다이슨 V8 Qoo10에서 직구하러 가기 ::


다이슨 V8 청소기 최저가는 인터넷에서 구입해도 약 60만원대 중반입니다.


다만 직구를 하면 50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어 약 10만원에서 15만원 정도 절약을 할 수 있죠 ^^


:: 다이슨 V8 청소기 최저가 직구하러 바로가기 ::


위에 사이트로 이동한 뒤 구입하시면 됩니다. 큐텐(Qoo10)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한 뒤,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다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은 뒤 쿠폰을 적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쿠폰 적용방법이 궁금하시면 :: 이글 ::을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요즘 Qoo10은 Payco(페이코)로 결제하면 원화결제 및 무이자카드할부도 가능합니다. ^^


청소를 하는데 스트레스를 받기 싫다면 과감하게 50만원 정도를 투자해서 다이슨 V8을 노려보시길 :)

▲ 백화점 정가는 89만원 이상!

:: 다이슨 V8 50만원대에 직구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샤오미 홍미노트5 신제품 직구 가격은? 아이폰X 부럽지 않은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 추천 (Xiaomi RedMiNote5 Pro)

샤오미 노트북 프로 직구하기 (Xiaomi MiBook Pro) 최저가 구입하는 법

샤오미 공기청정기 2S, 미에어 프로 직구 최저가 가격으로 구입하기 (미세먼지 방지 아이템 추천)

샤오미 홍미노트5 글로벌롬 직구 가격은? 구입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