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차 쿠폰코드 'ulink8877' 등록하고 3000원 할인쿠폰 받기

2018. 8. 24. 02:00세상 돋보기

반응형



차차 (Chacha)라고 들어보셨나요?

카카오택시 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우버(Uber)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우버가 국내에서는 불법 서비스를 하면서 퇴출된 것과는 달리, 차차는 대리운전 차량을 통해서 서비스하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공유경제 서비스라고 합니다.

카카오택시 보다는 조금 더 재밌는 경험을 해보기 위해 저도 사용을 해봤는데요.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어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택시보다 저렴한 편이고, 신용카드 등록을 해서 자동으로 요금이 결제되어 매우 편리하더군요 ^^

차차를 구글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3000원 친구추천 코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했을 때 주는 50%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전에 한번 사용해보시면 대충 요금이 얼마 나오는지 가늠하기 좋기 때문에... 50% 할인쿠폰 보다 먼저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해봅니다.

아래는 차차 할인쿠폰 코드 'ulink8877'를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


▲ 좌측 상단 전체 메뉴에서 -> '쿠폰' 선택!

▲ '쿠폰 등록' -> 'ulink8877' 입력 -> '확인'

쿠폰 등록을 선택하고 'ulink8877'이라고 쓰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3000원 할인쿠폰이 등록됩니다. ^^ 유통기한은 등록하고 14일인 것 같으니 빨리 쓰면 좋겠죠.

▲ 3000원 쿠폰이 등록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 이제 3000원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잠깐 안내를 해드리면...

목적지를 선택하고, ChaCha E를 부를 것인지... ChaCha X를 부를 것인지... 아니면 ChaCha XL를 부를 것인지 선택하는 과정에서 '확인하고 호출하기'를 누르기 전에 '쿠폰'을 터치한 뒤 사용할 쿠폰을 먼저 선택하고 '호출'을 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쿠폰 적용이 안되요 ^^

정말 먼 거리가 아니면... 50% 할인쿠폰은 조금 쓰기 아깝더군요. 그러니 왠만큼 가까운 거리라면 제가 알려드린 'ulink8877' 3000원 쿠폰을 먼저 등록해서 쓰고, 유효기간이 지나기 전에 조금 먼 곳을 타고가야 할 때 50% 회원가입 쿠폰을 쓰는 것이 현명해보입니다. :)

[관련글]

쏘카 쿠폰 받고 가입하는 법, 친구추천 1만원 할인 혜택 받기 (Socar 카쉐어링 공유경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