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 특가, 블랙프라이데이 쿠폰코드 'link15' 최대 17% 블프 할인 + 추가할인 정보

2018. 11. 20. 03:10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여러분,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이름하여 블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군요.

씽크패드(Thnkpad) 제품 뿐만 아니라, 요가북 제품도 할인을 하고 있으니, 평소 레노버(Lenovo) 노트북 제품 또는 PC제품이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을 2018년 11월 25일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레노버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 행사 페이지 바로가기 ::

행사 페이지로 가보니... ThinkPad(씽크패드), 투인원(2in1) 신제품... 그리고 게이밍PC까지 정말 많은 상품들이 할인대상입니다.

저는 역시 씽크패드 X1 제품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매번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구입하고 있는 만큼 이번 블프 특가 할인쿠콘 코드 'link15'를 적용해봤습니다. 그랬더니...

ㅎㅎㅎ 17% 할인금액에 추가 할인 3만원! 더! 적용이 되네요. 쿠폰코드는 'link15'입니다. 다 소문자로 기입하면 되고,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쿠폰코드 입력 란에 기입한 뒤 '적용'버튼을 클릭하면 추가할인이 적용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노보 공식몰에서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 'link15'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 끝나도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니 14%~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

:: 레노보(Lenovo) 노트북/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추가정보]

혹 구입한 노트북에 MS오피스 정품이 필요하시다면 ::이곳::에서 바로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365 1년 구독 시 원드라이브 1TB도 사용가능하니 정말 편하더군요 :)

[관련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C 기업용 구입 구독 및 라이센스 관리 하는 법

포토샵CC 2018 가장 저렴하게 정품 구매하는 법, 포토그래피 플랜 월 1만1천원 (9,99$) 포토샵 정품 다운로드 구입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