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박스(Dropbox) 무료 플랜은 기기 3개까지만 연결 가능, 이제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원드라이브 추천

2019. 4. 7. 17:08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드롭박스(Dropbox) 사용하시나요? 아마도 많은 IT 유저들이 잘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저는 유료 유저였지만 얼마전에 원드라이브(Onedrive)로 갈아탔습니다. 생각해보니 잘 갈아탔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면...

위와 같이 2019년 3월을 끝으로, 2019년 4월 부터 무료 계정은 기기를 3개까지만 연결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앱에서 로그인할 때도 뜨는 것을 보니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기기도 해당이 되는 것 같네요.

▲이제 무료로는 기기를 3개 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IT블로거로 활동하며 연결되어 있는 기기가 80개 이상! 그래서 하나씩 체크박스를 터치해서 해제시켜주었습니다.

그래서 드랍박스 (Dropbox) 대체제로 속도도 빠르고 MS오피스365도 쓸 수 있는 원드라이브(Onedrive)를 추천합니다.

한달에 1만원 조금 미만인 가격에 1TB를 쓸 수 있으니까요. 가족끼리 모두 오피스 정품을 쓸 수 있어서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는 이제 원드라이브가 최고입니다. :)

:: 원드라이브 1TB + 오피스365 구입하러 바로가기 ::

* 혹시라도 Dropbox(드롭박스)를 무료로 사용해보실 분들이라면, 아래의 초대 링크로 가입하시면 추가 500Mb 획득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로 가입해보세요 :)

:: 드랍박스 가입하고 추가 500메가 받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