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집? 스타워즈 하우스? 특이한 집

2019. 4. 7. 17:28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예전에 TV에서도 많이 소개되었고, '스타워즈 하우스' '스타워즈 집'으로 검색하면 바로 다시 나오길래 찾아봤습니다.

조금은 외관이 특이하면서도 기능성이 있는 집에서 살아보는 것이 꿈인데요. 국내 건축가 문훈이 설계한 이 집도 매우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개인 주택이라고 합니다.

3층짜리 집이고, 내부는 목구조에 외관은 철근 콘크리트로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눈에 띄는 이색적인 외관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한쪽 벽이 책꽂이나 수납으로 되어 있는 인테리어를 매우 좋아하는데, 문처럼 열리기도 하니 정말 신기해서 좋네요 ^^

외관이 차가운 것과 달리, 내부는 따뜻해 보이는 목조로 되어 있다는 것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 문훈 / Sun Namgoong

꼭 이런 집에서 한번 살아보고 싶네요 :)

:: 4만원 지원금 받고 에어비앤비 호스트 되기 ::

[관련글]

투명한 유리집 : 360도 하우스 by Boora [이런 집에서 살고싶다]

프랑스의 원형건축물 Dome Space, UFO 홈 인테리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