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 추천 블랙 에어팟 QCY-T3 / 에어팟2 최저가 구매하기

2019. 6. 4. 00:57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블랙 에어팟이 나오기를 기대한 분들이 정말 많으실 텐데요. 아쉽게도 에어팟2는 무선 충전케이스만 나왔지, 아직까지 별다른 컬러 베리에이션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가성비 이어폰을 급부상하고 있는 QCY에서는 에어팟을 연상시키는 QCY-T3 모델을 선보였는데요. 마치 검은색 에어팟처럼 보이기에 블랙 에어팟이라고 해도 될만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군요.

:: QCY-T3 구입하러 Qoo10 바로가기 ::

이 제품은 터치로 소리조절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5.0을 사용하였기에 블루투스 4.0 보다 끊김 없는 사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IPX5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어서 운동할때 듣기에도 매우 좋을 것 같네요 ^^

저는 주저하지 않고 일단 구입했습니다.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데 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이어폰이기 때문이죠 ^^ 물론 에어팟처럼 오픈형은 아니고 커널형으로 보이지만, 그냥 막 쓰기에는 가성비가 최고일 것 같습니다.

:: QCY-T3 이어폰 최저가 가격으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참, 혹시 에어팟2를 구입하실 분들이라면 최저가로 모바일 쿠폰을 적용하면 유선충전 케이스 모델을 17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에어팟2 유선/무선 케이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가성비 이어폰 추천, QCY-T3 중국의 블랙 에어팟 사용 후기 (블루투스 완전무선 이어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