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완전무선 이어폰 Tolv 화이트 간단 리뷰 (15% 할인코드 tolv_link)

2019. 8. 31. 15:05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블루투스 완전 무선 이어폰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스웨덴 수제 음향기기 제조업체인 수디오(Sudio)는 음질좋은 이어폰을 만들기로 유명한데, 그 중 최상위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Sudio Tolv (수디오 톨브)는 많은 유저로 하여금 만족스러운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기에 인기가 많은 편이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되었다고 하는 패키지도 한번 살펴보기로 하자.

일단 선물용으로 좋을 정도로 알찬 구성과 함께 패키지 박스가 고급스러워졌다. 절단 면이 있어서 잡아당기면 쉽게 뜯어지도록 되어있다.

검은색으로 되어 있는 종이 포장을 열어보면...

위와 같이 구입을 감사한다는 카드편지와 함께 스웨덴 음향기기 제조업체인 수디오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들어있다. 이는 비츠, 슈어 등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대다수의 음향기기제조업체가 사용해온 방식인데, 수디오도 이제 패키지에서 이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위와 같이 토트백이 함꼐 들어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마다 안에 들어가 있는 사은품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나, 일단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수디오 톨브 블루투스 이어폰 본체 박스는 항상 들어가있으니 걱정하지 말것!

수디오 톨브 (Sudio Tolv)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은 정말 아기자기 하고 예쁘게 잘 만들어져 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면...

이렇게 동그란 조약돌 같은 케이스 안에 커널형 완전무선 이어폰이 들어있다. ^^

너무 귀엽고, 사이즈별로 다른 추가 이어팁도 충분히 들어있어 착용감이 편하다. 음질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과 경쟁할 정도로 수준이 높다. 부드러운 저음과 함께 해상력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수디오 공식 사이트에서 빠지지 않는 사은품이 토트백을 살펴보면... 퀄리티가 매우 올라간 편이다. 사실상 이걸 가지고 싶어서 공홈에서 구입하는 사람도 많을 듯...

이렇게 안쪽에 보조파우치가 있는 토트백이고, 멋진 색상이라서 코디하기도 좋다. 수디오 에코백이 탐난다면 아무 수디오 제품이라도 공홈에서 할인받아 구입하라고 추천하고 싶을 정도!

수디오 화이트 모델은 가방안에 휴대하면서 출근길에, 그리고 해외 여행을 갈 때도 챙겨간 유일한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에어팟에 식상했다면 버금가는 음질을 들려주는 수디오 Tolv를 구입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아참, 수디오(Sudio) 제품은 공홈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다. 물류창고가 한국에 위치하고 있어 직구  때문에 오래 걸리는 배송이 아닌 3일 내 배송으로 바뀌었고, 'tolv_link'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추가로 15%나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결제를 진행하기 직전!, 우측 하단에 숨겨져 있는 듯 위치하고 있다. '할인 코드 사용하기'를 클릭하면...

특별 할인 코드 tolv_link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

입력 란이 뜨고, 여기에 tolv_link 라고 적은 뒤 쿠폰 적용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수디오 공홈에서는 2019년 추석을 맞아 사은품(여권케이스와 토트백)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아래의 사이트에서 멋진 수디오 완전무선 이어폰을 구입해보도록 하자.

:: Sudio 공식 구입 사이트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