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위 CHUWI 노트북 제품 할인 이벤트 11.11 광군제 특가 프로모션 정보

2019. 11. 12. 16:52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츄위 CHUWI 노트북 태블릿 11.11 광군제 특가 할인 정보

:: 츄위 CHUWI 11.11 특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광군제를 맞이해서 중국 심천의 PC 제조업체인 CHUWI에서도 특별 이벤트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중국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우는 광군제인만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단 하루동안 진행하는데, 아직까지는 시간이 남아있다.

이중에는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 츄위 UBook Pro도 있어 눈길을 끈다. 지금 이벤트 사이트에서 쿠폰을 적용시키면 유북 프로 태블릿 노트북을 289$로 구입이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역대 최저가로 츄위 노트북을 구입할 수 있으며, 쿠폰코드 입력을 통해 추가할인이 가능한 연중 최고의 할인 이벤트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츄위 공식 스토어에서 30$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는 는 NOTEBOOK30 이다. 또한 각 구입가격에 맞추어 이벤트 이미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friday15 friday10 쿠폰코드를 입력해보자.

그러면 Chuwi Herobook, Chuwi Lapbook Pro, Chuwi AeroBook 등 노트북과 Minibook, UBook과 같은 2in1 태블릿 UMPC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바로 체크해보자. 츄위 블프 특별할인 쿠폰코드들은 2019년 12월 3일 까지는 유효하다 :)

:: CHUWI 알리익스프레스 공식 샵 바로가기 ::

:: 뱅굿에서 CHUWI 노트북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알리익스프레스 친구 추천 받아 회원가입하기 (할인쿠폰 공유)

레노버 블프 할인 최대 22% 세일! 할인 쿠폰코드 link15 씽크패드와 리전 게이밍 노트북 구입 찬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