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블프 할인 최대 22% 세일! 할인 쿠폰코드 link15 씽크패드와 리전 게이밍 노트북 구입 찬스!

2019. 11. 21. 09:31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레노버 블프 할인 최대 22% 할인 쿠폰코드 'link15'

씽크패드(ThinkPad), 리전(Legion) 게이밍 노트북 구입 찬스!

::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 바로가기 ::

어김없이 올해에도 블랙프라이데이 (Black Friday) 할인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레노버(Lenovo)에서는 이번에 대대적인 할인 행사로... 최대 22%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코드 'link15'를 공개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씽크패드 카본 7세대 모델에 한번 적용을 시켜볼까요?

엄청난 할인... 원래 정가 기준으로는 191만원이지만, 쿠폰코드 입력란에 'link15'를 입력한 순간 블프 할인 + 추가할인이 됩니다. 씽크패드 모델은 최대 22% 할인이 되는거죠 ^^ 씽크패드 노트북을 구입하려고 했던 분들은 꼭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디어패드(ideaPad)요가(Yoga) 시리즈도 할인이 되지만, 게이밍 기어,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인 리전(Legion)도 일부 모델에 할인이 됩니다. 이건 추가 할인율이 18%까지 올라가죠.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쎄일 기간에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요가, 리전을 저렴하게 구입해보세요 올해 블프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1월 21일 부터 싸이버 먼데이를 포함하여 12월 4일까지 입니다. :)

:: 레노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 바로가기 ::

* 쿠폰코드 'link15' 는 레노보 블프 기간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추가할인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