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필수 아이템, 커블체어 와이더 앉은자세 교정 의자 추천

2019. 11. 23. 19:45세상 돋보기

반응형

에이블루(ablue) 제품은 잊을만 하면 하나씩 구입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직장인들이라면 앉은자세가 불편하거나 척추에 무리가 가는등... 장시간 잘못된 습관으로 앉은자세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제가 구입한 커블체어 와이더 (Curble Chair Wider)는 좌식 의자 처럼 생긴 제품으로, 일반 사무용 의자에 위에 놓으면 자연스럽게 자세를 교정해주는 제품이죠.

2019년~2020년 신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배송된 박스를 열어보니...

위와 같이 들어있네요 ^^

사진은 제가 잠깐 거꾸로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 실제로는 듣받이가 아래쪽입니다.

요렇게 말이죠. 의자 위에 두고 한번 볼까요?

위와 같은 모습으로 앉으면 자동으로 등 쪽을 밀어주어 올바른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오랜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죠. 허리가 아펐던 분들이나 척추에 무리가 가는 분들은 한번 에이블루의 커블체어를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 커블체어 와이더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앵커 버티컬 마우스 추천 2020년 신제품 리뷰 Anker Wireless Vertical Ergonomic Mouse A7852M

멀티탭 추천, 개별 스위치가 있는 네모탭 / 선 정리가 가능한 에이블루 박스탭 사용 후기

직장인 돈 모으기 프로젝트 결과 (1년간 짜투리 돈 모으기)

직장인 건강 챙기기, 유기농양배추 브로콜리진액 (양배추즙) GNM자연의품격 건강식품

슬립스파 라텍스 방석 후기

직장인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 : 픽픽 (PicPick)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디집 (Bandizip) 압축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