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특가 A8 Plus DIY, Anet N4 UV LCD 3D Printer 직구 가격은? (Tomtop 특별 할인 쿠폰 코드)

2020. 1. 5. 00:32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예전에는 3D 프린터라고 하면 매우 고가의 제품이기에, 개인이 사용하기에는 큰 부담이 되었는데요.

이제 가격대가 매우 좋은 3D 프린터들이 많아지고 있고, 직구를 통해 접할 수도 있어서 취미로 모델을 디자인하고 DIY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IT 직구 사이트 Tomtop(톰탑)에서 Anet (아네트) 3D 프린터 특가가 떴서 공유해봅니다. ANET 3D 프린터는 저가형으로 접근하기 매우 좋은 입문용 3D 프린터라 할 수 있죠 ^^

Anet A8 Plus Upgraded High-precision DIY 3D Printer

:: 톰탑(Tomtop)에서 Anet A8 plus 3D 프린터 구매하러 바로가기 ::

이 모델은 오픈 된 공간에서 3D 프린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약 335.9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Anet N4 UV LCD 3D Printer

:: 톰탑(Tomtop)에서 Anet N4 UV LCD 3D 프린터 구입하기 ::

이 제품은 특별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덕분에 평소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원래는 520$하는 고가의 모델이지만, 파격 할인가로 22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TTKRBB

위와 같이 우측에 Apply a Promotion Code를 클릭해서 코드입력란을 오픈하고, 위에서 공개해드린 쿠폰코드를 입력하시면 반값 정도 되는 220$까지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죠. 해당 코드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입니다 :)

:: 톰탑(Tomtop)에서 Anet N4 UV LCD 3D 프린터 구입하기 ::

[관련글]

일러스트 그림용 보스토 태블릿, Bosto 16HD 액정타블렛 직구 Tomtop 최저가 가격 쿠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