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쿠폰코드 link15 추가 할인 받는 법

2020. 1. 28. 01:48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레노버(Lenovo)를 노트북 중에서는 씽크패드도 유명하지만, 가성비가 좋은 아이디어패드(ideapad)도 있습니다.

일단 투인원 노트북 모델인 아이디어패드 C340 시리즈도 있지만,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디어패드 S540아이디어패드 S340이 주력 모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디어패드 S시리즈를 구입할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 'link15' 입력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루트를 설명드릴까 합니다.

::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노트북 구입하러 바로가기 ::

먼저 위에 링크를 통해 레노버 공홈으로 가보면 씽크패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요가, 리전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추가할인 코드 'link15'로 할인이 가능한데요.

원하는 모델을 브라우징 해도 됩니다만 일단 가장 인기 있는 아이디어패드 S340 15인치 모델을 기준으로 얼마나 할인이 이루어지는 살펴볼까요?

일단 이 모델은 인텔 10세대 i5-1035G4를 탑재한 모델로 골라봤습니다. 정가 할인 가격으로 약 80만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 노트북이죠. 다만 정가를 다 주고 구입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

장바구니에 담고 넘어가볼까요? 그러면 할인 쿠폰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오른쪽 주문요약란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 link15 입력한 뒤 '적용' 버튼을 클릭해보자

쿠폰코드는 'link15' 입니다. 모두 소문자로 입력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 할인이 된 가격으로 바뀌죠 ^^

위와 같이 80만원이 아닌, 4만원 추가 할인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쿠폰코드는 레노버 공홈 대부분의 이벤트 프로모션에 추가할인이 되는 코드니 잘 활용해보세요 ^^

씽크패드나 아이디어패드, 요가북 등등에 제품에 'link15'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추가할인이 이루어집니다 :)

::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씽크패드 노트북 추천 업무용 노트북 씽크패드 T490s, 라이젠 탑재 가성비 노트북 T495 쿠폰코드 'link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