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XD 다운로드 어도비 XD: 2020년 10월까지 무료 지원! 유료 플랜 비교

2020. 2. 5. 12:52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XD는 화면설계부터 프로토타입까지, 쉽게 화면을 구성하고 디자인툴 + 프로토타이핑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급기능과 플러그인, 그리고 Adobe의 대폭적인 지원을 통해 날로 발전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Figma(피그마) 처럼 실시간으로 협업이 가능한 기능 추가로 좀 쓸만해졌다 싶은지, 어느정도 부분 유료화의 도입 움직임이 포착되기 시작했습니다.

:: Adobe XD 다운로드 하러 바로가기 ::

일단 XD는 위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디까지가 무료이고 어디까지 유료인지 플랜을 살펴볼까요?

스타터 기능은 1개의 프로토타입 디자인만 공유할 수 있고, 여러개의 프로젝트를 공유하려면 단일 앱을 구입하거나 Adobe CC 플랜을 월 구독 구입해야 합니다.

 

XD는 Sketch보다 직관적인 UX, 그리고 Figma의 동시 편집 기능을 흡수하는 등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UX디자인 툴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으로 원격근무가 증가하면서 어도비는 2020년 10월까지 Starter Plan의 무제한 기능 지원 기간을 늘렸습니다. ^^

[업데이트]

2020년 11월, 이제 공동작업 기능은 스타터 플랜에서 30일만 체험 가능하다.

:: Adobe XD / Adobe CC 구독 구입하러 바로가기 ::

Adobe CC 또는 Adobe XD를 구입하실려면 위에 링크를 통해 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Adobe XD 언어 변경 (한국어 -> 영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