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패드 T495 할인 쿠폰코드 'link15' 레노버 노트북 최저가 구입하기 CTO 배송기간은?

2020. 3. 20. 00:01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이번에 AMD 라이젠 CPU를 탑재하여 가성비가 좋아진 씽크패드 T495를 구입했습니다.

Lenovo 씽크패드 T495

ThinkPad T시리즈는 그야말로 씽크패드의 전통을 이어가는 멋진 브랜드 노트북이죠. 국내에서는 삼성이나 그램 노트북의 구매자 선호도가 높지만, 씽크패드는 그야말로 높은 성능과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어서 프리미엄 노트북에 걸맞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때가 많습니다. 해외 개발자들도 씽크패드는 맥북과 버금가는 제품으로 인식하고 있구요 ^^

:: 씽크패드 노트북 구입하러 레노버 공홈 바로가기 ::

아무튼... 저는 주문제작 (CTO)로 주문을 했습니다. 레노버 씽크패드는 주문제작으로 구입하는 이유는 입맛에 맞게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패널을 조금 더 좋은 걸로 선택한다든지, 터치스크린이나 램, SSD 등등 대부분의 부품을 선택해서 원하는 씽크패드를 주문할 수 있죠.

위와 같이 저는 300nit 터치스크린 멀티터치 스크린을 선택했고... SSD 스토리지 용량은 512GB로 올렸습니다. ^^

아참, CPU는 AMZ Ryzne 7 Pro 3700U로 올렸구요 ^^


씽크패드, 레노버 노트북 구입할때는 쿠폰코드 'link15'

자 이제 최저가로 씽크패드를 주문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레노버 공홈으로 이동해서 저처럼 원하는 씽크패드 모델을 고르고, 결제 전 장바구니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쿠폰코드 입력란을 확인합니다.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해 베스트셀러였던 T480의 후속기기인 씽크패드 T490으로 가격 시뮬레이션을 해봤습니다. 약 159만원인데요. 자 그럼 쿠폰 코드를 공개하겠습니다.

쿠폰코드: link15

'link15'를 소문자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할인코드를 적용시키면 얼마나 더 할인이 될까요?

위와 같이 link15 쿠폰코드를 적용 시키니, 159만원에서 151만원대가 되었네요. 추가로 8만원 가까이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카드로 바로 됩니다. 페이코(Payco)나 삼성페이 간편결제가 되어 그걸로 할려다가, 그냥 신한카드를 사용했죠 ^^ 일시불로...

무지아 할부는 카드사마다 조금씩 다른데, 2~6개월까지는 무이자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 같네요.

아무튼, 제가 레노버 씽크패드 T495를 결제 완료한 주문한 일자는 2020년 3월 19일입니다.

배송기간은 어떨까요? 처음에 제품을 구입했을 때는 아래와 같이 나왔는데요.

▲ 3월 19일 주문, 4월 16일로 예상 출고 일자가 약 28일 정도로 꽤 걸리는 셈이다.

실제로는 예상 출고날짜보다 2~3일 일찍 배송을 시작합니다.

예상 출고 날짜보다 3일 일찍 출고가 되었다고 이메일 알림이 온다.

그래서 주문을 하고, 실제로 CTO 노트북의 배송 알림을 받은 것은 25일 정도네요. ^^

결과적으로 Lenovo ThinkPad CTO 주문제작 노트북의 경우 예상 배송기간은 25일~30일 정도 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더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실제 배송을 받은 날짜를 추후 업데이트 해서, 씽크패드 노트북을 CTO로 구입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정확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오늘 (4/18)일 배송을 받았습니다. 3월 19일 주문을 했으니 딱 31일(한달) 걸렸네요 ^^

:: 씽크패드 공홈에서 구입하러 바로가기 ::
(쿠폰코드 'link15' 입력 후 적용 시 추가 할인!)

씽크패드 레노버 쿠폰코드: link15


*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코드 입력하시고 최대한 할인받아 저렴하게 씽크패드 노트북 구입하시는 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레노버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쿠폰코드 link15 추가 할인 받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