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카드 발급 후기

2020. 4. 2. 16:58세상 돋보기

반응형

토스에서 나오자 마자 신청해서 받은 토스 신용 카드입니다.

하나카드의 PLCC(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인데, 일단은 Toss(토스)의 브랜드로 출시된 신용카드죠.

토스 플레이트(Toss plate)라고 명명되었던 토스 체크카드의 덕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관심이 생겨서 신청해서 받게 되었습니다.

컬러는 4가지로 출시 되었는데, 일단 투명한 블루가 가장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토스의 정체성을 잘 담아내기도 했군요.

혜택 기능을 살펴보면, 특별할 것은 없지만... 2% 토스머니 환급 할인이라는 꽤 높은 혜택을 주는 카드입니다. 해외 이용시에도 2% 캐시백 환급이 가능하구요.

제 경우에는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를 사용하고 있기에 150만원 이상의 전월실적이 있다면 2% 환급 할인을 받지만, 토스 신용카드는 일단 전월실적 조건이 조금 적기에 이벤트 기간에는 사용해볼만한 카드라는 판단이 섰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자(Visa) Platinum 등급의 혜택을 받을 수 있군요.

캐시백 및 사용내역을 토스 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일단 사용해보면서 좋은 점이 있다면 내용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서 캐시백 조건이나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조금 매력적이긴 한데,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평범해질 것 같은 신용 카드이기도 하네요.

:: 신한카드 추천받고 발급받기 ::

[관련글]

전월실적 필요 없는 체크카드 추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2020년까지 1.5% 포인트 적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