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모니터 받침대 무선충전 USB 허브, 샤오미 사운드바 특별 할인 Banggood 쿠폰 코드

2020. 5. 12. 18:11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아이맥(iMac)이나 모니터 스탠드 및 받침대 제품이 필요할 때가 있죠.

책상 위 물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의 기본이기도 하고, 최근에는 무선충전이나 USB 허브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뱅굿(Banggood)에서 직구할 수 있는 제품들 중, 알루미늄 재질의 모니터 받침대가 2020년 5월 31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살포시 쿠폰코드를 공유해봅니다.

먼저 이 제품은 무선충전대가 있는 모델과 없는 모델로 구별이 되어 있습니다. 구입하실 때 Wireless Charge 모델을 선택한 것이 맞는지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아무래도 무선 충전대가 있는 제품이 조금 더 낫겠죠 ㅎㅎ

무선 충전 모델은 4개의 USB 포트가 있어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연결해서 모니터 받침대 옆에 USB 장치를 연결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폰은 무선 충전대로 충전하고... USB는 연결도 가능하고 말이죠.

위와 키보드나 마우스를 하단에 수납하는 정리효과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알루미늄 재질이라서 아이맥(iMac)을 올려두었을 때 인테리어 효과가 멋지네요. 이 제품의 가격은 약 9만원대에 직구가 가능한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 한 뒤 쿠폰코드를 결제 전에 적용하면...

:: 알루미늄 모니터 받침대 구입하러 바로가기 ::

쿠폰코드: BGNEWBA

(2020년 5월 31일까지 할인)

20달러 쿠폰이 적용되어 약 2만 4천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를 포함해서 최종가 7만 6천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지금 프리오더를 받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33인치 사운드바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샤오미 33인치 사운드바도 뱅굿(Banggood)에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사운드바 역시 깔끔해서 TV와 함꼐 사용하면 인테리어의 완성이 되죠 ^^ 거실에 TV와 사운드바 조합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샤오미 팬이라면 필수템입니다.

연결 단자는 광케이블, SPDIF, Line In, Aux In 모두 갖추어져 있어서... PS4나 콘솔 게임기, TV 그리고 컴퓨터도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 샤오미 33인치 사운드바 구입하러 바로가기 ::

쿠폰코드: BGKRXM

(2020년 5월 31일까지 할인)

역시 쿠폰코드를 적용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약 4만 7천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81.85$ (약 10만원)에 한국으로 직구가 가능합니다.

2020년 5월에는 아이맥 USB 무선 충전 거치대와, 샤오미 사운드바로 플렉스 해보고 싶네요. 쿠폰코드 유효기간을 잘 보시고 할인받아서 구입하세요 :)

:: 뱅굿(Banggood)직구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