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쿠폰 할인 최대 1만원 받고 주문하기

2020. 6. 6. 19:27세상 돋보기

반응형

요즘들어 배민보다 더 빠른 배달이 가능하다는 쿠팡이츠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지역마다 다르지만, 강남권에서는 배민 보다 훨씬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 앱 인 것 같기도 하구요.

친구가 먼저 사용하다가 저를 추천했는데, 이렇게 친구 초청 가입으로 가입하시면 회원 쿠폰 최대 1만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냥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홈페이지에 있는 기본 가입 축하 쿠폰코드는 20%라는 제한때문에 조금 비효율적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100%로 5000원 쿠폰 + 5000원 쿠폰을 받는 거라서 조금 더 이익입니다. 앱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고, 쿠팡 아이디가 있다면 별다른 가입 프로세스 없이도 쿠폰이 받아져 있습니다.

:: 쿠팡이츠 앱 설치하고 1만원 쿠폰 받기 ::

위에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쿠팡 ID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면 되고, 쿠팡이 있다면 앱 자동 로그인이 이루어집니다. 쿠폰함에 가시면 친구추천 5000원 할인쿠폰이 2개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일단 첫주문 쿠폰을 먼저 사용하셔야 해요!.

만약 이미 쿠팡이츠 앱을 다운로드 받은 상태라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친구추천 쿠폰이 생성되기도 합니다.

:: 특별 쿠폰 확인하러 바로가기 ::

그럼 맛있는 쿠팡이츠 시작하시길 :)

[관련글]

배민 탈퇴 방법. 초심잃은 배달의민족?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mslink' 친구초대 5000원 적립금 이벤트 (신선음식 새벽배송 서비스)

쿠팡 파트너스로 돈벌기 추천인 코드 공유 AF007330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