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온습도계 시계 추천 탁상용 인테리어 시계 뱅굿(Banggood) 직구 가격은?

2020. 6. 7. 01:28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만 있게 되는데요. 여름이 되면서 온도와 습도에도 신경을 쓰게 됩니다.

샤오미 미지아(Xiaomi Mijia) 시계 중,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매우 좋은 온습도계 탁상용 시계가 있는데요.

전자잉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온도와 습도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예쁜 디자인 시계입니다. IoT 기능도 있어서, 샤오미 스마트홈 앱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도와 습도에 따라 자동으로 에어콘을 틀거나 가습기를 키는 것도 가능하죠 ^^

어떤가요? 정말 예쁘지 않나요? 식탁이나 방안에 하나 놓아두면 좋겠네요. ^^ 습도와 온도가 적당하면, 아래처럼 이모티콘 표정이 나오기도 합니다.

:: 샤오미 미지아 온도/습도 인테리어 시계 구입하러 바로가기 ::

샤오미 미지다 온습도계 인테리어 탁상용 시계는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직구가 가능합니다. 원래는 약 16$ 정도이지만, 쿠폰을 적용하면 더 저렴해집니다.

쿠폰코드 BGCNMIJIA1

 

위와 같이 4.14$를 할인 받을 수 있어, 배송료를 포함하고도 15.99$ = 1만 9000원쯤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예쁜 전자잉크 디지털 시계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샤오미 스마트홈을 세팅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해봅니다. :)

혹시 온습도계만 필요하다만 미니 버전도 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