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울프 프로젝터 직구하기, Blitzwolf BW-VP5 10만원대 휴대용 빔 프로젝터

2020. 6. 25. 09:55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올해 여름, 어디로 여행가시기로 계획하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가기도 힘들고, 서울 근교나 팬션, 캠핑 등 비교적 가까운 국내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실내에서 사용하기도 좋고, 휴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은 빔프로젝터가 있어 소개해봅니다. 뱅굿에서 구입할 수 있는 블릿츠울프 제품입니다.

 

:: Blitzwolf 빔 프로젝터 직구하러 바로가기 ::

블리츠울프 BW-VP5는 휴대용으로 설계된 HD 화질, 3800루멘 빔 프로젝터로 가성비가 뛰어난 편입니다.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어서 별도의 사운드 장치가 필요없다는 것도 장점이죠 ^^

빔프로젝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피커가 내장 탑재된 제품이 얼마나 편한지 ㅎㅎ

사이즈도 아담한 편입니다. 가방에 넣어서 휴대하는 것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은 현재 사전판매중입니다. 뱅굿에서 구입하면 되고, 한국까지 배송비 2000원을 포함하여 87.19$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원화로는 10만 5천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알짜 빔 프로젝터 입니다.

구입하실때 EU 플러그로 선택되었는지 확인만 하시면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동그란 전기 플러그로 오게 되니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네요. :)

:: Blitzwolf 빔 프로젝터 직구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