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나혼산 인테리어 곰돌이 소파 (Pack Sofa) 그리고 맥북프로16인치 +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2020. 7. 12. 00:12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나혼산(나혼자산다)는 가끔 스타들의 집들이를 할 수 있어서 가끔 일탈을 즐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 6월에 방송한 351화에서는 유아인이 사는 집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기저기서 뉴스를 통해서 소식을 접하고 시간을 내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었죠 ^^

유아인이 나혼산에서 공개한 혼자사는 집은 통유리로 투명하게 공개된 와인 룸도 인상적이었고, 바깥으로 나가면 작은 텃밭도 있어서 혼자사는 집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

협소주택(?) 이라고 하기에는 뭐하지만, 그래도 계단으로만 지하1층 부터 3층까지 있는데 계단으로 오르내리는 모습이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침실은 3층에 있더군요. 

저런 침대에 누워서 아침에 눈을 뜨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

드레스 룸도 곳곳에 있고, 요리를 하는 주방도 아일랜드 테이블과 냉장고 등등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아참, 거실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소파가 있는데요. 커다란 곰돌이가 있어서 '곰돌이 소파'로 불리우더군요. 뉴스기사로 밝혀진 소파의 정체를 살펴보면...

커다란 흰색 소파는 프란체스코 빈파레(Francesco Binfare) 디자이너가 만든 가구로, 팩 소파(Pack Sofa)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북극곰이 있는 빙하 얼름 바닥을 모티브로 하였기 이런 이름이 붙었다고 하는데, 질감을 마치 얼음결 처럼 표현했다고 하네요.

Pack Sofa ⓒ Edra

메이커는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인 에드라(Edra)입니다. 가격은 무려 3만불이 넘어서, 약 3천 6백만원 정도 합니다.

북극곰의 뒷모습을 한 쿠션은 이 제품의 포인트로 같이 포함된 것 같네요. 실제로 곰인형의 모습을 한 건 아니고, 곰이 형상화 된 쿠션입니다. 기대기 딱 좋아보이는 군요.

검은색 (블랙)도 있는 것 같아요. 3000만원짜리 소파라니 부럽기만 합니다. 

그런데 제가 눈여겨 보게 된 것은, 거실에 있는 3000만원짜리 소파도 있지만, 2층 작업실에 있는 애플 아이맥(iMac)맥북프로 16인치, 그리고 프로 디스플레이 입니다.

보이시나요? 일체형 컴퓨터처럼 보이는 모니터가 애플의 Pro Display XDR로, 가격은 풀셋으로 하면 약 770만원이 넘는 모니터 입니다. 32인치 최대 1600니트, 명암비 1,000,000:1, 그래픽 디자이너라면 꼭 가지고 싶어하는 환사으이 구성이죠.

작업실이라기 보다는 노는 방이라고 한다.

유아인은 맥북프로 16인치를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맥북프로도 기본 320만원이기 때문에, 저 책상 위에 올라가 있는 컴퓨터는 천만원 이상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아무튼, 옆에 있는 아이맥은 사용하지 않는 걸 보니, 맥북프로 16인치 + Pro Display XDR 조합이 정말 쓰기 편한가 봅니다. 저도 제가 앞으로 사용할 PC에는 천만원 정도 투자를 하고 싶은데, 언제쯤 가능하려나... ^^

:: 애플 맥북프로 16인치 구입하러 바로가기 ::

:: 애플 프로 디스플레이 XDR 구입하기 ::

:: 애플 스토어 바로가기 ::

[관련글]

장우혁 집, 나 혼자 산다 건물 인테리어 엿보기

상위 1% 부자가 선택하는 프리미엄 소파 가격은? Edra 소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