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쿠폰 공유 초대코드 HYLU3NMW 인테리어 정보 얻기

2020. 7. 26. 17:55여행후기 & 인테리어

반응형

IT제품과 테크 동향 밖에 모르는 제 유일한 다른 취미가 바로 인테리어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공간을 꾸미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북마크 즐겨찾기 중 '힐링'이라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거기에는 해외 유명 인테리어 사진들을 모아두었죠. 그래서 직장에서도 잠시 쉬고 싶을 때는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곤 합니다.

한국에서 모바일 스마트폰 앱 서비스 인테리어 관련 상품들을 엿볼 수 있는 서비스는 오늘의집이 좋은 것 같은데요.

혹시 아직 오늘의집 회원가입하기 전이라면, 친구 초대코드를 입력하면서 회원가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5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

오늘의집 회원가입 추가 쿠폰 5000포인트 받기 : 초대코드 HYLU3NMW

일단 앱으로 가입하셔도 되고, 홈페이지에서 가입하셔도 되는데요, 친구 추천 코드는 앱에서만 가능 합니다. 꼭 모바일 앱으로 해보시고, 회원가입을 하실 때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시게 되는데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할 수도 있지만, 관리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자주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잘 찾아보면 이메일로 가입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

하단에 '이메일로 가입' -> 친구에게 추천받고 오셨나요? (선태사항) 꼭 확인!

이메일로 간단하게 가입이 가능한데, '회원가입 완료' 버튼을 누르기 전에 '친구에게 추천받고 오셨나요?' 라고 쓰여져 있는 '추천코드 입력'란에 추천코드를 꼭 입력합니다. 넘어가 버리면 다시 기회가 없어요 ^^

위와 같이 추천코드 HYLU3NMW모두 대문자로 입력하고 인증 완료 후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5000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입 시 축하 쿠폰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이 나오니까, 오늘의집에 가입해서 인테리어 정보도 얻고 예쁜 소품들을 살 이유는 충분해보입니다.

가입 완료하면 나오는 15%할인 (최대 2만원) 쿠폰도 챙겨쓰자

가입축하로 나오는 쿠폰북 쿠폰들은 조건에 맞춰서 잘 활용을 하고, 그리고나서 쿠폰의 유효기간을 잘 확인해보고 3만원 정도의 물품을 살 때 친구추천 쿠폰 5000원을 쓰시면 효율이 좋습니다. 쿠폰 유효기간은 꼭 잊지 않고 달력에 마킹해두고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

저는 에어비앤비를 운영하면서 더 적극적으로 인테리어에 관심을 붙이게 되었는데요. 오늘의집을 통해서 내방꾸미기 고수들의 인테리어를 접하게 되니 내 방 꾸미기 재미가 더 쏠쏠해지더라구요.

오늘의집 추천코드: HYLU3NMW

HYLU3NMW

아직 오늘의 집을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모바일로 가입하시면서 추천코드 입력으로 5000포인트, 회원가입 쿠폰 2만원 챙기시길 바랍니다. :)

:: 오늘의집 가입하고 5000원 쿠폰 받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