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51 글로벌 버전 자급제 간단 리뷰, 효도폰추천

2020. 8. 27. 23:37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이번에 선물용으로 구입한 갤럭시A51 입니다.

샤오미 스마트폰도 여러대 사용해봤고, 샤오미 9T 스마트폰을 정말 만족스럽게 서브폰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선물용으로는 아무래도 삼성이더군요 ^^

국내 갤럭시A51은 5G 모델로 나와서 쓸데없이 비싸다는 평이 많아서, 저는 갤럭시A51 글로벌판을 직구했습니다. 장점은 국내 정발판보다 저렴하다는 것, 단점은 삼성페이가 안된다는 거죠 ^^

:: 갤럭시A51 글로벌 버전 직구하러 바로가기 ::

제가 받은 모델은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것 같은데, 어느 국가의 모델인지는 자세히 살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ㅎㅎ 제품 스티커를 보니 아랍판인것 같기도 하구요 ^^

개봉을 해봤습니다. 위와 같이 얇은 필름안에 갤럭시A51 본체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흰색 (화이트를 구입했습니다.) 갤럭시A51은 살짝 빗살 무늬가 있어서 빛반사에 따라 컬러가 드러나는 후면 디자인으로 특색을 줬네요.

아참, 들어있는 국가도 있고 아닌 국가도 있다고 하는데, 기본적으로 본체에는 이미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고, 투명 젤리케이스도 제공됩니다. 보호필름 부착을 잘 못하는 분들이라면 선부착되어 있는 이런 제품을 반길만 하네요.

이렇게 악세사리 기본 제공은 소비자에게 매우 큰 메리트이기는한데, 악세사리 제조업체들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ㅎㅎ

갤럭시A51의 뒷면 입니다. 카메라 렌즈가 4개나 있죠. 일반 카메라 이외에도 접사 카메라, 그리고 초광각 렌즈가 있어서 다양한 구도의 사진을 찍는 것이 가능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카메라 기능으로 차별화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프리미엄 스마트폰도 아닌데 4개의 렌즈를 탑재한 것이 갤럭시A51의 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전원을 키자마자 '한국어'로 설정하니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아참, 갤럭시 A51은 기본적으로 듀얼 유심칩을 지원합니다. 위와 같이 2개의 심카드를 넣을 수 있어요.

기본 배경화면이 움직이는 동영상 이라서 조금 특별한 느낌이 드네요. 스크린 화질도 나쁘지 않고, 인피티니 O 디스플레이로 노치와는 다른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선물용이라 한번 켜보기만 하고 바로 박스에 다시 넣어서 건네주었는데요. ^^ 국내 통신사 SKT, KT, LG유플러스 모두 문제 없이 유심개통으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국내 정발판과는 다르게 갤럭시A51 글로벌판 공기계는 4G LTE 전용으로 가격이 더 저렴해서 좋네요. 영상 통화 기능이 안되지만 카톡 보톡 영상통화를 사용하면 문제없고, 삼성페이를 못쓰긴 하지만 충분한 가격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

:: 갤럭시A51 글로벌 버전 자급제 (공기계) 구입하러 바로가기 ::

:: 갤럭시A52 / A72 글로벌 버전 자급제 (공기계)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갤럭시노트20 자급제 구입은 쿠팡에서, 사전예약 특전은 갤럭시버즈라이브 증정

갤럭시 Z 플립 첫인상

갤럭시S20 울트라 vs 아이폰11 카메라 사진 비교

포코 X3 가성비 스마트폰 추천 오늘만 특가 할인 쿠폰코드 공유 (샤오미 포코폰X3)

가성비 스마트폰 Poco F3, Poco X3 Pro 샤오미 포코폰 최저가 직구 쿠폰 공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