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룩 완성은 요가복 레깅스! 마이티솔로 Mighty Solo 피트니스복 추천

2020. 9. 1. 08:56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최근들어 레깅스와 요가복이 운동을 할 때 입는 옷이면서 동시에 평상복 차림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

많은 분들이 건강을 중요시하고 또 몸매가 들어나는 애슬레저룩을 자신입게 입으면서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건강미를 뽐내는 시대이기 때문이라 생각하는데요.

유럽에서 핫한 요가복, 레깅스로 급부상한 마이티솔로 (Mighty Solo)를 소개해봅니다. 마이티솔로는 북유럽 스웨덴 브랜드 제품으로, 가심비를 자극하는 마케팅과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고 있죠.

:: MightySolo 한국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격적으로 실행되면서, 야외에서보다는 집에서 요가를 하거나 홈트를 하게 마련인데요. 그럴수록 마음에 꼭 드는 피트니스복을 차려입고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하더군요.

스톡홀름에서 만든 옷이다보니 디자인이 세련되고, 무엇보다도 재질이나 원단의 품질도 우수합니다. 몸에 입는 운동복인 만큼 가성비 보다는 가심비가 더 중요한데요. 마이티솔로(MightySolo) 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브랜드 중 하나더군요 ^^

제품군은 간단하게 요가복 상의 그리고 레깅스 바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컬러가 다양한 제품이 있는 반면, 원단 특성한 모던한 원 컬러로 나오기도 합니다.

컬렉션을 살펴보면 실용적이면서도 엣지있는 디자인 스타일마다 다른 이름이 붙어있더군요. Motion+, Fit+, Stockholm, Mother Nature, Strength+ Arrow 등입니다.

저는 가장 입기 편하고 모던한 스타일인 스톡홀름이 마음에 들더군요 ^^

이밖에도 화려한 무늬가 있는 정글이나 HAITI 도 괜찮고... 특별히 제 마음에 드는 건 꽃무늬가 예쁜 FLORAL FEELING이 정말 예뻐보였습니다.

:: 한국 사이즈 참고표 보러가기 ::

구입하시기 전에는 옷 사이즈표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웨덴 브랜드라 조금 크게 나오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모델은 키 173cm이고, 착용한 사이즈는 모두 S 사이즈(6)이라고 하니 cm로 측정된 정확한 사이즈 테이블을 비교해보면서 고르면 되겠습니다. ^^

:: 마이티솔로 공식 한국사이트 바로가기 ::

무더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지만, 아직 더운 날들이 많이 남은 것 같습니다. 산책이나 조깅을 갈 때, 그리고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할 때 입을 피트니스복을 찾고 계셨다면 볼수록 매력있는 스웨덴 브랜드 마이티솔로 (Mighty Solo)를 추천해 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