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추석 선물 감사제 이벤트, 할인 쿠폰 코드 HAPPYCHUSEOK

2020. 9. 21. 01:49Living Item 리뷰

반응형

Sudio(수디오)라는 브랜드는 이제 익숙하시죠?

스웨덴의 핸드메이드 음향기기 브랜드로 무선 이어폰, 헤드폰 및 스피커 제품을 출시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북유럽 감성이 들어간 디자인과 높은 수준의 음질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 통해 한국에서도 많으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의 유저 선호도가 높은지 가끔 한국시장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듯 한데요.

1년에 띡 한번 밖에 없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서, 2020년에도 수디오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수디오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쿠폰코드가 함께 공개되어 관련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SUDIO 해피 추석 감사제 이벤트 + 특별 할인 쿠폰코드 HAPPYCHUSEOK

가장 먼저 2020년 9월 21일 부터 시작되는 추석 감사제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까지 수디오 이어폰 제품을 구입하는 모두에게 세련된 디자인의 토트백(에코백), 카드지갑, 그리고 선물포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죽카드지갑 + 수디오 2020 캔버스 토트백

이런 특별 사은품은 재고 소진시에는 못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드지갑과 캔버스 토트백을 모두 받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특히 2020년 새롭게 디자인된 수디오 캔버스 토트백의 경우, 정말 센스있는 멋진 디자인 덕분에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저도 하나 가지고 있는데 들고 다닐때마다 지인들로 부터 어디서 산 거냐고 질문을 받을 정도에요 ^^

본격적으로 이어폰과 관련된 정보를 드리면, 수디오(Sudio)의 베스트셀러인 완전무선 이어폰 Sudio Tolv (수디오 톨브)의 가격인하 소식이 있습니다.

수디오 톨브는 미니멀하고 예쁜 디자인, 그리고 예상을 뛰어넘는 뛰어난 음질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4.5g라는 초경량 임에도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추석 특별 할인 쿠폰코드로 이벤트 기간에 구입할 경우... 약 10만 150원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쿠폰코드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드립니다. ^^

HAPPYCHUSEOK 쿠폰코드 사용하는 법

:: 수디오 공식몰 바로가기 ::

먼저 수디오 공식몰 사이트에 접속해서 원하는 이어폰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아마 추석 이벤트 기간이라서 자동으로 토트백, 선물포장팩, 그리고 카드지갑이 함께 담기게 될 거에요. 무료 이벤트 진행중이라 모두 공짜 사은품이니 안심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게 되는데, 오른쪽 밑을 잘 보시면 '할인 코드 사용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하고 아래에 'HAPPYCHUSEOK'이라고 대소문자 구분없이 입력하시면 할인 쿠폰이 적용됩니다.

쿠폰 적용이 되었는지 꼭 확인하고 결제하자 ^^

그러면 바로 할인가로 변경이 됩니다. 결제하시기 전에 꼭 쿠폰으로 할인을 받으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음질좋은 수디오 Tolv 완전무선 이어폰과 3종 사은품 세트를 10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는 찬스입니다. :)

넥밴드 형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가진 신제품, 엘바 (ELVA)

오랜만에 수디오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넥밴드형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을 지원하는 신제품 엘바(ELVA)도 출시되어 있네요. 신기하게도 이 제품은 블루투스 송신기 어댑터, Flyg를 구성품으로 포함하고 있어서 블투를 지원하지 않는 데스크탑PC나 아날로그 음향기기를 무선으로 수신할 수 있는 신개념 이어폰이네요. 블투 송신기 역할을 하는 어댑터는 비행기 (항공기)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2개의 오디오 잭 포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그리고 넥밴드형인 만큼 통화품질이 다른 완전무선 이어폰이나 에어팟보다도 더 좋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넥밴드형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계셨다면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엘바(ElVA)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할인쿠폰 HAPPYCHUSEOK 코드를 적용하면 더 저렴해집니다. :)


마지막으로, SUDIO 제품을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하셨다면 수디오 스피어(Sudio Sphere)를 통해 AS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1년 (12개월)이지만, 수디오 스피어에 등록을 하게 되면 AS기간이 최대 18개월로 늘어나게 되니 꼭 회원가입하시고 무상 보증 기간도 연장 받으세요.

이번 수디오 해피추석 이벤트는 특별할인, 선물패키지 (카드지갑, 패션 트렌디한 에코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2020년 추석에 지인들에게 멋진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Sudio 한국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 추석 이벤트 할인 기간 및 사은품 증정 행사는 2020년 10월 11일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 수디오가 2020년 10월 1일 부터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으로 늘린다고 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