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SE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기

2020. 12. 3. 23:59사물인터넷 & 웨어러블

반응형

최근 애플 스토어 여의도가 곧 오픈한다는 공식 기사도 있었는데요.

애플워치의 경우 전 역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 보고, 그리고 나서 편하게 온라인으로 구입을 하는 편 입니다.

애플워치6도 있지만, 이번에는 역시 Apple Watch SE가 단연 가격적인 면에서 더 돋보이더군요.

:: 애플 스토어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

어찌되었든 구입은 역시 애플스토어 입니다. 특히 애플워치SE 모델만큼은 여타 다른 오픈마켓에서 구입하시는 것보다, 공홈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아요. 발열 이슈도 있으니, 여차하면 환불을 할 수도 있구요.

:: 애플워치SE 구입하러 바로가기 ::

위에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면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단 저는...

꽤 많은 모델들이 있기에 내가 원하는 모델을 쉽게 선택하이 위해 좌측 상단에 '필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애플워치 컬러, 마감 소재(재질)등을 선택할 수 있죠. 저는 나이키 버전이 마음에 들어서, 알루미늄 스페이스 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루프(시계줄)은 가장 편하다는 스포츠 루프를 골라죠.

남자는 역시 블랙이죠. 그리고 44mm로 크기를 올리고, GPS + Cellular 셀룰러 버전을 선택했습니다.

셀룰러 버전을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 용두에 붉은 띠가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적으로 월 요금을 내야 하는 셀룰러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꺼지만, 애플워치SE의 단돈 6만원만 추가하면 되기에, 통신사 e-sim으로 개통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셀룰러 버전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색상, 시계줄 스트랩 등은 골랐다면 이제 장바구니 확인으로 가서...

배송주소를 확인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배송지가 선택되면, 예상 배송일자를 알 수 있죠. 보통 꽤 정확하게 오는 것 같습니다.

내가 고른 애플워치SE 사양이 맞는지 쭉 확인을 해주고, 주소지 한번 더 꼼꼼하게 확인을 한 뒤에, 결제를 합니다. 애플공홈에서는 KG이니시스로 연결되어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 무이자할부 정도도 확인하시구요. 저는 그냥 일시불로 삽니다.

위와 같은 KG이니시스 결제 창에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되고, 주문이 완료됩니다. 사실 일단 주문을 확인하고, 결제는 수분 내에 메일로 와요 ^^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아이폰12프로와 함께 사용할 애플워치SE, 정말 기다려 집니다.

:: 애플스토어 바로가기 ::

:: 애플워치6 구입하러 바로가기 ::

:: 애플워치SE 구입하러 바로가기 ::

:: 애플 아이폰12 프로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