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멤버십 가입하고 5000원 받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친구추천코드 '3A86LR안하면바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 활용하기

2020. 12. 6. 15:43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네이버 (Naver)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잘 활용하시나요?

사실상 거의 모든 쇼핑몰들을 네이버가 흡수하면서, 네이버 포인트의 쓰임새가 정말 많이 늘어났는데요.

저는 한달에 10만원 이상은 쓰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생필품을 주문할 때가 많고, 쌀이나 김치, 그리고 먹거리도 네이버를 통해서 구입하다 보니,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5배나 더 많이 모을 수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쓸 수 밖에 없더군요. (출시 초기에는 애매하다는 분석 결과가 많았는데, 네이버가 혜택을 대폭 늘리면서 점점 안하면 바보가 될 정도로 혜자 혜택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장보기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 등)을 사용하면 최고 10% 적립이 되기에, 이런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해야겠다 싶어서 조금 늦었지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했습니다.

어라? 이 정도 혜택이라면 정말 꼭 해야 하겠는걸?

여기서 여러분께 당부드리는 한가지 말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은 꼭 친구초대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5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경우 첫번째 한달 이용은 무료지만, 2번달 부터 월 사용요금 4900원씩 지불을 해야 하는데요. 그래도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하면 무조건 이득일 때가 많습니다. 포인트가 5~12%배씩 더 쌓이면서 지불한 금액보다 이득이 더 크니까요

그리고 아래에서 친구추천 URL로 가입하시면 5000 포인트도 서로 나눠갔게 됩니다. Win-Win 이벤트라서 공유해봅니다.


네이버+ 멤버십 친구추천코드 '3A86LR안하면바보'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5000포인트 받고 가입하기 ::

친구추천 코드가 입력하기 번거롭다면, 위에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신 뒤 가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네이버쇼핑에서 +마크가 붙어 있는 상품을 구입할 때 최대 5% 더 적립받을 수 있죠.

그리고 플러스팩 처럼 네이버 웹툰, 네이버클라우드(Mybox) 100GB 용량, 바이브(Vibe) 월 300곡 스트리밍 듣기 등의 특전도 제공됩니다. 위와 같은 컨텐츠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안하면 바보라고 할 정도로 꼭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와 같이 가입을 완료했다면, 멤버십 MY로 가서 원하는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을 활성화 하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네이버 웹툰을 잘 안보기에... 가장 많이 사용할 서비스는 네이버VIBE 300곡 듣기와 네이버 MYBOX 100GB 이용권일 것 같네요.

클라우드 용량은 MS365 오피스 원드라이브를 1TB를 사용하고 있어서 부족함이 없지만, 네이버 클라우드 (MYBOX)는 가족들이랑 자료를 공유할때도 편하고 좋으니까요. ㅎㅎ

요즈처럼 코로나때문에 집콕를 해야 하는 시기는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문앞까지 배송을 해주는 마트가 네이버로 들어왔다고 보시면 되요 ^^

그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원하시는데 친구초청 5000원을 추가로 획득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해보세요. 네이버 서비스를 잘 활용하신다면 월 4900원 요금이 아깝지 않습니다. ^^ 저도 매월 1만원 5천원 정도는 항상 이득을 보고 있습니다.

:: 네이버 멤버십 가입하고 5000원 보너스 받기 ::

[관련글]

마켓컬리 첫주문 후기 5000원 쿠폰 받기 추천인 아이디 mslink 공유

오늘의집 쿠폰 공유 초대코드 HYLU3NMW 인테리어 정보 얻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