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캐시백 환급할인 챙기자 샵백 친구초대 가입 구입하고 보너스 받기!

2020. 12. 14. 15:14세상 돋보기

반응형

여러분들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샵백(Shopback)을 이용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쇼핑 하시나요 ^^

인터넷으로 물건을 살 때 사용하는 수많은 오픈마켓 사이트는 구매가 이루어지기 까지 다양한 루트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를 잘 이용하면 캐시백을 챙길 수 있는데요.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샵백(Shopback)입니다.

샵백에서는 아래와 같이 지마켓, 이마트, 알리익스프레스 등 다양한 쇼핑몰 및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를 할 때, 캐시백을 유저에게 돌려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 사는 것이 아니라 샵백을 통해서 구입하면, 적립금이 생기게 되고 이걸 돌려받을 수 있는 구조죠 ^^

왠만한 국내 메이저 쇼핑몰은 다 제휴가 되어 있고, 사용하는 방법은 웹이나 앱을 통해 구입을 하고, 적립금은 모아 은행 계좌나 페이팔(Paypal)로 인출을 하면 됩니다.

5000원만 모이면 환급가능!

요즘에는 네이버페이(NaverPay)로도 환급이 가능하더군요. 5000원만 모이면 환급을 받을 수 있으니 개꿀입니다. ^^

저는 보이시는 것처럼 시험삼아 지마켓에서 감귤 10kg를 사봤는데요. 적립금 49원이 모인것을 확인할 수 있더군요. 

저는 연말 시즌에 캐시백 증폭 이벤트를 하는 등 혜택이 많아 샵백을 시작했는데요.

혹시 샵백이 처음이라면 아래의 초대링크를 통해 가입해보세요. 15,000원 상당의 물품을 쇼핑하면 3000원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샵백 가입하고 보너스 3000원 받기 ::

*1만 5천원 구입 완료 후 추가 캐시백 제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