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CC 할인 이벤트, 어도비 포토샵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모든 앱 최저가로 구입하기

2021. 2. 28. 17:58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1인 크리에이터가 많아지면서, 이제 사진을 편집하는 어도비 포토샵, 영상을 편집할 때 쓰는 어도비 프리미어애프터 이펙트는 거의 필수 유틸리티가 되어 버린듯 합니다.

저도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라이트룸(Lightroom)포토샵(Photoshop)어도비 포토그래피 플랜을 구입해서 사용했는데요. 점차적으로 전문 영상편집 프로그램인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 그리고 UI/UX 디자인을 할 때 매우 효과적인 XD까지 사용하게 되면서 Adobe CC 모든 앱 구독을 하게 되더군요 ^^

한번 Adobe CC 모든 앱 플랜을 구독하면 맥과 윈도우 2PC까지 어도비 제품을 정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 Adobe CC 구독(구입)하러 바로가기 ::

그래서 주위 분들에게도, 개별 앱을 사용하기 보다는, 가장 저렴하게 모든 앱을 구입(구독)해서 사용할 수 있는 Adobe CC 모든앱 플랜을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23% 할인 이벤트 기간 중이라, 꽤 저렴하게 1년동안 구독이 가능합니다.

보이시는 것처럼, 개별 앱을 하나씩 구독하면 2만 4000원 이기에, 1개 이상의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한다면 무조건 '모든앱'을 선택하는 것이 이득이죠 ^^

그리고 포토샵만 사용하신다면, 포토샵 개별 앱을 구입하는 것 보다는 포토그래피 플랜을 사용하면 월 1만 1천원 (부가세 별도)를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 Adobe CC 할인받고 구독(구입)하러 바로가기 ::

* 이번 할인 행사는 3월 4일 종료되니 Adobe CC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C 기업용 구입 구독 및 라이센스 관리 하는 법

Adobe CC 학생할인 받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