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셀 필터링크림 썬블록 후기 DEWYCEL Filtering Cream

2021. 3. 20. 19:23Living Item 리뷰

반응형

내돈내산 듀이셀 필터링크림 썬블록 후기

DEWYCEL Filtering Cream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한 번쯤 광고로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잡티가 가득하고 푸석푸석해 보이는 피부에서 선블록 크림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 바로 깨끗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변하는 영상 광고 말이죠.

광고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꾸만 영상을 접하게 되다 보니 내 피부도 저렇게 투명하고 예쁜 피부로 변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 결국 사고 말았습니다. (;;;)

기간마다 프로모션 내용이 조금씩 달라지는 듯한데, 저는 1+1 행사를 할 때 주문을 했습니다. 제품 두 개에 35,900원에 구매한 셈이죠.

튜브형태의 용기에 들어있는 듀이셀 필터링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여기에 자외선 차단까지 세 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하는 기능성화장품입니다. 무려 SPF50+ PA++++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춰 선블록 대신 듀이셀 필터링크림 하나로 메이크업까지 대신하면 되겠다 싶었습니다.

더구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블록 크림이라는 점도 좋았습니다.

토출구가 작고 짜서 쓰는 튜브형이다 보니 양 조절이 비교적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피부에 광채가 나도록 해주는 제품이라 그런지 적은 양으로 펴바르는 것이 좋은데, 이때 꽤 유용하죠.

살짝 핑크빛이 도는 제형은 수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서 쉽게 펴발라집니다. 바르는 즉시 윤기가 돌아 광이 나며, 다 바르고 난 후에도 밀림이 없고 백탁 현상도 없어서 좋지만, 잡티 등의 커버 효과는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광고 영상에서처럼 잡티나 기미, 주근깨 등을 가리면서 깨끗한 피부 표현을 해줄 크림을 찾던 터라... 이번에도 실패네요. ㅠㅜ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자연스러우면서도 조금 더 화사하게 톤 보정이 되기에 생기 없고 칙칙한 피부가 조금 더 생기있어 보이기는 하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윤기가 더욱 심해져 자칫 잘못하면 개기름(?)이 생긴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더군요;; 실제 유분기가 많이 생기는 것 같지는 않은데, 그렇게 보여서 조금 난감했네요.

또한 저는 검은색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요. 많이 묻어나는 편은 아니지만, 마스크를 오래 쓰고 있다 보면 안쪽에 하얗게 크림이 살짝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경쓰일 정도로 많이 묻어나는 것이 아니니 참고하세요.)

결론: 광고 영상에서처럼 지저분한 피부를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윤기를 표현하기 위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듀이셀 필터링크림은 만족하지 못하실 것 같고요. 단순히 톤업 효과가 있는 선블록 제품으로 가볍게 사용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듀이셀 필터링 크림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발렌타인 데이 남자친구 선물, 랩시리즈 (Lab Series) 남성화장품 추천해봅니다

남자화장품 추천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화장품 (발렌타인 데이 선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