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피트 닌텐도 스위치 구입 후기

2021. 3. 20. 19:28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이번에 운동을 해보려고 구입한 링피트 (RingFit) 어드벤처 입니다.

큐텐에서 최저가에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ㅎㅎ

큐텐에서 구입했는데 한국 정품입니다. 큐텐은 뭐랄까, 이제 더 이상 직구에만 특화되어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오히려 다른 곳보다 다양한 결제가 가능해서 좋아요. 예를 들면 페이팔 결제가 가능해서 모아둔 외화로 사는 재미가 있더군요.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링 프레임 한쪽 스위치 컨트롤러를 끼우고, 스트랩으로 되어 있는 데에도 다른 한쪽을 끼우고 허벅지 부분에 부착하는 형태 입니다.

구성품을 다 둘러봤으니 이제 게임 타이틀을 볼까요.

아, 저렇게 작은... 메모리 카드 같은게 다군요. 젤다 야숨 때도 적응이 안됬는데... 박스는 큰데 실제로 게임이 들어있는 매체는 저렇게 조그맣다니 ㅎㅎ

이제 운동해서 살빼는 일만 남았습니다. 저는 닌텐도 줌바 댄스도 구입을 했는데, 신나고 재밌더군요. 링피트도 간간히 해주니까 좋아요. :)

:: 링피트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링피트 쿠팡에서 구입하러 바로가기 ::

:: 닌텐도 스위치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아미보 NFC 카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