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갤럭시? 스마트폰 아닌 갤럭시 노트북 언팩 행사 2021년 4월 28일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 공개 네이버페이 더블 적립 사전예약 이벤트

2021. 4. 17. 00:56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삼성 갤럭시 하면, 스마트폰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이번에는 갤럭시북으로 통하는 갤럭시노트북이 언팩 행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2021년 4월 28일에 공개되는 갤럭시노트북은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으로 예상되는데요.

인텔의 11세대 CPU를 탑재한 13인치와 15인치 노트북, 그리고 뒤로 접을 수 있는 360도 스크린과 S펜을 이용할 수 있는 갤럭시북 프로 360 등입니다 

관련 루머를 살펴보기 전에 흥미로운 것은, 삼성 공식 사이트에서 '알림 신청' 메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해당 신제품 노트북을 구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2배 적립할 수 있게 됩니다. 최근 네이버 플러십 멤버십을 통해 네이버페이의 사용성이 증폭되고 있는데, 생각보다 매우 좋은 콜라보라고 생각되네요. 어쨌든 저도 신청을 했습니다.

아래는 갤럭시 언팩 행사 홍보 영상입니다. 

다음은 갤럭시북프로 360으로 예상되는 유출 이미지인데요.

갤럭시북 이온의 후속작으로 나오는 만큼, 많은 부분이 유사하게 나올 것으로 생각됩니다. 

스펙은 사실 이미 유출이 어느정도 된 상태인데요.

무게도 대폭 줄어들고, 성능도 좋아지겠지만... 갤럭시북 이온의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지문인식 버튼의 위치는 좀 고쳐졌으면 좋겠군요.

개인적으로 삼성노트북에 대한 경험을 그리 좋지 못한 편입니다. 배터리가 부풀거나 성능저하가 되는 일이 많았기 때문이죠.

국내에서는 가벼운 노트북을 선호하는 경향이 매우 강하기 때문인지 LG그램이나 삼성노트북이 인기 있는 편이지만... 해외시장에서는 아직 인지도 면에서도 갈길이 멀어보입니다. 그래서인지 '삼성노트북'이 아니라, '갤럭시북'으로 해외에서도 성공한 갤럭시 브랜드를 가져가려는 것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

:: 갤럭시북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업데이트]

갤럭시북 프로, 갤럭시북 프로 360이 공개되었다.

:: 갤럭시북 프로 / 360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5000원 받기 추천코드 '3A86LR안하면바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