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핀(Griffin) 아이폰 충전기, 아이패드 충전 거치대

2015. 1. 6. 22:57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애플 iOS관련 주변기기를 만드는 업체로 국내에는 Belkin(벨킨)이 잘 알려져 있지만 이외에도 인케이스(incase), 타거스(Targus)등 여러 업체가 있습니다. 저도 가끔 시제품을 받아서 리뷰를 하곤 했는데요 ^^


이번에는 그리핀(Griffin)에서 CES2015에 참가하며 재밌는 iOS 충전 전용 제품들을 선보였더군요.


먼저 iOS기기를 한번에 3개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Power Block이 있습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아이팟을 한꺼번에 충전하란 뜻이겠죠? 새로 나오는 12인치 맥북에어도 USB로 충전하라는 루머가 있으니... 잘하면 맥북에어, 아이폰, 아이패드를 충전할 수 있는 3port 충전기가 되겠군요 :)


Power Block © Griffin


그 다음으로는 전기 아울렛 콘센트에 꽂아 아이폰을 충전할 때 충전기 위에 거치할 수 있는 Power Block Wall Dock입니다. 평소 카페에 가보면 아이폰을 충전하기 위해 벽에 있는 전기 플러그에 꽂여있는 충전기를 볼 수 있는데... 대부분 바닥이나 옆에 있는 의자에 아이폰이 놓여있기 마련이죠.


Wall Dock를 사용하면 충전기 위에 세워둘 수 있으니... 적어도 바닥에 놓여있는 아이폰을 못 보고 밟아 버리는 일은 없겠군요.


Power Block Wall Dock © Griffin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아이폰, 아이패드)를 총 5개 까지 거치한 뒤 충전할 수 있는 PowerDock Pro 입니다.


Powerdock Pro © Griffin


사진으로만 보면 마치 무선충전이 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건 아니고, 안쪽에 선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 정도가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들은 2015년 가을시즌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 국내에서도 판매되길 기대해봅니다. :)


[관련글]

당신에게 꼭 필요한 아이폰 충전 케이블 & 만능 거치대 Bobine + 애플 워치 충전 거치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