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추천상품, 알리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 모음 가성비 스마트폰 부터 겨울장갑 까지

2021. 12. 28. 23:39세상 돋보기

반응형

이번 연말에도 어김없이 알리익스프레스는 할인을 하더군요.

자 그럼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셀러는 무엇이 있을까요? 구매링크 아래에 공유해봅니다.


샤오미 11 Lite 5G 글로벌버전 

:: 샤오미 11 Lite 5G 글로벌롬 구입하러 바로가기 ::

샤오미11 5G 스마트폰입니다. 스냅드래곤 778G AP를 탑재해서 추천할만한 모델이네요. 지금 프로모션 중이라 평소보다 더 싸게 구입이 가능하고 쿠폰코드를 통해 더 할인을 받아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인기가 좋을 것 같네요.


베이스어스 GAN USB PD 충전기

:: 베이스어스 GAN USB PD 65W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정말 인기가 좋은 제품이죠. 일명 충전맛집으로 유명한 베이스어스(Baseus)의 GAN 충전기 입니다. USB-C USB-A 고속충전 및 GAN USB PD 충전기라서 노트북, 맥북도 매우 잘 충전이 됩니다. 이 제품은 5일 빠른 배송이 가능해서..

$20 이상 구매 시 $3 할인: 82KR1
$50 이상 구매 시 $8 할인: 82KR2
$100 이상 구매 시 $15 할인: 82KR3

위에 보이시는 특별 쿠폰코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코드들은 5일 빠른 배송이 가능한 물품이라면 적용이 가능해요. :)


QCY HT03 블루투스 이어폰

:: QCY HT03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데 엄청나게 놀라운 가격을 자랑하는 QCY HT03입니다. 저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굉장한 음질을 가지고 있죠. 완전무선 이어폰 중 국민템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5일 빠른 배송이 가능하고, 덕분에 특별할인코드 82KR1을 쓰면 더 할인이 됩니다.


베이스어스 대용량 보조배터리 10,000mAh

:: 베이스어스 10,000mAh 보조배터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역시 알리에서 꼭 사야하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1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죠. 뿐만 아니라 특이하게도 iPhone 라이트닝 포트 케이블로도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등 포트 호환성이 좋아서 매우 인기가 있는 제품입니다.


괴물 양면 테이프 

:: 괴물 테이프 구입하러 바로가기 ::

깔끔하게 떨어지고 강력하게 붙일 수 있는(?) 괴물 양면 테이프 입니다. 이 제품은 정말 효과적이라서 저도 뭔가 붙일 일이 있으면 항상 사서 쓰곤 하는 제품이죠. ㅎㅎ


 

BaseUS USB-C 멀티 허브

:: Baseus 맥북 USB-C 허브 ::

맥북이나 휴대용 노트북을 사용한다면 항상 필요한 포트가 하나 모지라죠. ㅎㅎ 베이스어스 허브도 국민 USB-C 허브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필요한 모델을 골라서 구입하시면 매우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30W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 Anker Soundcore 30W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앤커 휴대용 스피커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입니다. 한번 앤커 블투 스피커를 사용해보면 다른 제품은 못 사용한다는 말도 있죠. 출력이 빵빵해서 값어치를 충분히 하는 제품입니다.


조이룸 아이폰 투명 젤리 케이스 

:: Joyroom 아이폰 투명 케이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저도 조이룸 (Joyroom)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정말 미친 가성비를 갖고 있더군요. 투명 케이스가 필요하시면 위에 제품을 구입해서 써보시길 바랍니다. 


터치되는 방한 장갑

:: 터치 장갑 구입하러 바로가기 ::

요즘 이 장갑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하더군요. 겨울 방한장갑이 하나 필요한 분들, 그리고 쿠폰 구입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하나쯤 구입해보면 좋은 겨울장갑입니다. 사이즈만 잘 고르면 이번 겨울은 이 장갑으로 날 수 있겠죠 :)

:: 알리익스프레스 5일 빠른 배송 이벤트 아이템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맥북프로 고속충전 140W 멀티충전기 코볼 KOVOL GaN3 듀얼포트 USB PD 3.1 충전기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IT 정보 및 테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노트북, 스마트폰 등 USB PD 충전기기들이 많아지면서, 효율적인 충전 환경을 구축하는데 진심인 편인데요. 그래서 지금까지 사용해본 USB PD 충전기만 10개 이

windwaker.net

 

맥북프로 충전까지 가능한 베이스어스 100W USB PD GaN 멀티 충전기

맥북프로 14인치 모델을 사용하면서, 집에서는 맥세이프 충전기를 이용하지만, 회사에서나 다른 곳에 들고 나갔을 때는 별도의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조금 더 편할 때가 있는데요. 이번에 직

windwaker.net

 

알리익스프레스 여름휴가 할인 쿠폰코드 및 추천 상품 정리 IT 악세사리 및 캠핑 용품 세일 이벤

여름 휴가 시즌이 왔네요. 저는 올해 어디로 휴가를 가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상하게 주변에는 캠핑을 가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듯 합니다. 마침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캠핑용품을

livehome.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