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스마트폰 포코 F4 GT 특가 스냅드래곤 Gen1 탑재 120W 초고속 충전 지원하는 가성비 스마트폰

2022. 4. 28. 23:13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최근 스펙이 높은 스마트폰들도 꽤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것 같습니다.

포코폰이야 말로 예전부터 동종 스펙을 가진 폰들 중, 유난히 가성비가 좋았는데요.

이번에는 게이밍에 특화되어 있는 게이밍 스마트폰인 포코 F4 GT의 글로벌버전이 특가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포코 F4 GT 구입하러 바로가기 ::

먼저 포코폰 F4 GT의 스펙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스냅드래곤8 Gen1를 탑재한 모델로... 안드로이드에서는 최상급의 AP를 탑재하고 있죠. 그리고 UFS 3.1 스토리지와 LPDDR5 램, 120W로 충전할 수 있는 초고속충전 배터리, 120Hz 화면 주사율 등 그야말로 누구든 만족시킬 수 있는 고스펙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특징은 게임을 보다 원활하게 플레이 하기 위해 상단에 물리버튼을 2개 배치하였고, 팝업 트리거 스위치 방식으로 필요에 따라 꺼내어  쓸 수 있다는 거죠 ^^ 

보이시는 것처럼 팝업 버튼이 튀어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양손으로 잡고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물리 버튼이 있어 좋아보이는군요 ㅎㅎ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레이싱 게임이나 FPS 게임을 많이 하신다면 이 기능이 매우 끌리실 것 같네요.

디자인도 꽤 예쁘게 나온 것이 특징입니다. 플래그십 스펙에 게임에 특화된 기능들을 탑재하고 있어서, GOS 논란으로 인기가 조금 떨어진 갤럭시S22 플래그십 스마트폰 보다 훨 나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할인 기간은 2일 밖에 없습니다. 특별가로 쎄일을 하고 있을 때 구입해보세요 :)

:: 포코 F4 GT 구입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