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고 쓰기 좋은 탁상용 선풍기 추천 루메나 3세대 Lumena N9

2022. 8. 1. 01:47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예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을 추천하는 라이브홈 블로그 입니다. ^^

저는 여름철 여러 휴대용 선풍기 제품을 사용해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을 꼽으라면, 오난코리아의 루메나의 제품이 있습니다. 처음 1세대인가 2세대 제품을 구입했을 때는 초기 불량이 걸렸어서 퀄리티에 의심을 했었는데, 그 다음부터 쭉 사용해보니 이 만한 제품이 없더군요 ^^

그래서 이번에는 루메나 탁상용 선풍기 3세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타이머도 있고, 자동회전 기능도 있더라구요 ㅎㅎ

구성품을 살펴보면 충전식으로, 안에는 USB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USB A to C 죠.

디자인이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찬찬히 살펴보면...

위와 같이 버튼이 다이얼, 그리고 누르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한으로 돌아가기에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풍향 조절이 되고, 반대 반향으로 돌리면 줄어들거나 꺼지게 되죠.

짧게 누르면 타이머가 설정이 되고, 길게 누르면 회전이 됩니다.

뒷면에는 USB-C 포트를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구요..

충전을 할 때는 LED 불빛이 은은하게 붉은색으로 나오게되고...

배터리가 다 떨어졌을 때는 빨갛게, 충전중에는 은은한 보라빛

충전이 어느정도 완료되면 위와 같은 연보라 컬러로 변합니다. ㅎㅎ

길게 누르면 회전이 된다. ㅎㅎ

길게 누르면 회전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신기하게도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중앙으로 돌아오고 파워가 꺼지네요. ^^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고... 1단으로 사용하면 소음도 많이 심하지 않기에 사무실이나 집에서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하기 좋은 충전식 미니 선풍기 입니다. 책상위를 예쁘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 서큘레이터형 소형 선풍기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 루메나 선풍기 3세대 구입하러 바로가기 ::

 

 

샤오미 USB 선풍기 VH104, 무더운 여름 사무실에서 쓸 수 있는 저소음 USB 쿨링팬 사용 후기

그 어느때 보다 더운 여름 시즌입니다. 요즘 지하철 출근 시간에 손에 들고 다니는 휴대용 미니 손 선풍기를 많이들 들고 다니시는데요. 오늘은 사무실에 사용할 수 있는 USB 선풍기를 소개해봅

windwaker.ne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