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쌈 세금 돌려받고 커피 쿠폰 받고 3.3 환급금 신청 후기

2022. 8. 3. 01:49돈이 되는 지식, 핀테크

반응형

얼마전의 지인의 추천으로 삼쩜삼 3.3 서비스를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서비스가 매우 깔끔하네요. 홈텍스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서류를 어떻게 제출해야 하는지, 어떻게 종합소득세를 신고해야 하는지, 빠트린 것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볼 시간이 없는 경우 정말 빠르게 세급환급 신청을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나는 52,800원 정도를 돌려받는가 보다. (수수료를 제하면 4만 5천원 정도일 수도 있다)

저는 매년 조금 부수입이 있는 편이라서 종합소득세를 신고 했었고, 세금을 돌려받은 적이 있는데... 2018년도 건은 경정청구나 종합소득세를 미처 신고하지 못했나 봅니다.

삼쩜삼은 5년까지의 내용을 검토해보고 돌려받을 수 있다고하니 한번쯤은 해볼만 하네요. 평균 14만원 정도씩은 받는다는데... 저는 평균 이하여서 조금 아쉽지만 말입니다.

아참, 혹시라도 삼쩜삼 3.3 서비스를 사용해보실려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시면 세금 환급신청 완료 후 스벅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글을 참고하셔서 세무대리임 해임까지 해주는 것 잊지마세요

:: 삼쩜삼 세금 환급 신청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기 ::

[업데이트]

8월초에 신청한 것 같은데, 약 20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52800원에서 수수료 4800원 정도가 빠지고 4만 8천원 입금을 받았습니다. 세금을 돌려받아서 그래도 좋네요 :)

[관련글]

삼쩜삼 사용 및 환급 후 꼭 해야 하는 홈택스 세무대리인 해임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