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 조명 밤하늘 오로라 우주 갤럭시 무드등

2022. 8. 21. 16:01Living Item 리뷰

반응형

어렷을 적 밤하늘을 보면 아득해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별이 많이 보이는 날이면 특히 더 그랬는데요. 아쉽게도 요즘 서울에서는 밤하늘 별 보기도 쉽지 않을 정도죠.

그래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하나 있으면 원룸이나 방 하나를 가득 별로 채워줄 멋진 아이템이 있어서 직구를 했습니다. 우주인 조명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녀석인데요. 꽤 귀엽게 생겼고, 불을 끄고 보면 정말 황홀할 정도로 멋진 갤럭시를 보여줍니다.

요런 느낌이죠. ㅎㅎ

이게 꽤 다양한 버전이 나오고 있는데, 충전이 되는 1세대 제품, 크기는 매우 작아졌지만 충전이 안되는 3세대 제품, 블루투스 스피커를 지원하는 4세대 제품 등등... 어찌되었든 저는 여기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 우주인 오로라 조명 무드등 구입하러 바로가기 ::

2세대 제품을 컬러도 검은색 버전이 있어서, 자신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제품을 잘 골라서 구입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와 같이 녹색으로 빛나는 별은 옆에서 나오고, 중앙에서는 오로라처럼 보이는 네뷸라 효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요건 2세대 제품 (충전 안됨)

이건 알리를 통해서 구입한 2세대 제품인데요. 기타 버전과 별을 끌어안고 있는 버전이 있죠. 가격이 꽤 괜찮은 편이에요.

:: 알리에서 우주비행사 무드등 구입하러 바로가기 ::

방을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알리에서 사면 좋은 직구 베스트 아이템 추천 8월 메가 브랜드 세일 이벤트 할인 쿠폰 코드 공유

이번에 또 다시 한번, 8월 22일부로 시작되는 알리 (알리익스프레스) 메가 브랜드 세일 이벤트가 있더군요. 달러 환율이 높아서 직구를 포기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직구 할 때 싼 물품

livehome.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