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케이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알아보다 이번에는 링케 Ringke 구입, 직구 가격 비교

2022. 9. 10. 18:04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아이폰14 프로를 이번에 애플공홈을 통해서 구입했습니다. 아직 예약구매를 받고 있는 중이고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도착하려면 꽤 걸릴 것 같아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가장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들을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요런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 Fujfgh 투명 마그네틱 케이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국내 업체들의 마그네틱 케이스들을 대부분 1만 5천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3$ 미만 (약 4331원)이라는 가격은 매우 매력적인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하나 담았고... 풀커버 강화유리도 하나 필요해서 찾아보니....

:: 9D 풀커버 아이폰 강화유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이폰14 프로 풀커버 강화유리가 개장 1.64$ 입니다. 2500원도 안되는 가격이죠 ㅎㅎ 그리고 하나씩 추가하면 500원꼴이더군요. 그래서 한 4개 정도 선택하고 최종가격 결제 전까지 한번 넘어가 보았습니다.

가격은 정말 마음에 드는데, 배송이 한달 뒤 (10월), 두달 뒤(11월) 이다.

가격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마그네틱 아이폰 케이스와 풀커버 강화유리 4개를 샀는데 5.54$ 입니다. 네이버페이 극악의 환율 적용이 되어도 8100원 정도가 나오더군요. 바록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배송 예상 기간을 보니 한달 뒤 정도 입니다. ㅎㅎ 사실 예상 배송기간보다 조금 일찍 오늘 경우들도 있지만, 일단은 국내 업체들 제품을 구입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슈피겐, 엘라고, 주파집 등등, 그 외에도 수많은 IT악세사리 브랜드가 있지만, 이번에는 링케(Ringke)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어 선택해보았습니다. 할인 가격이 가장 착한 것 같아서요.

아이폰14 프로 링케퓨전 마그네틱 맥세이프 케이스랑 풀커거 강화유리를 구입하니... 약 3만원 이내로 구입할 수 있더군요. 알리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꽤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퀄리티가 다를 것 같으니 기대를 해봅니다.

:: 링케 아이폰14 관련 제품 구입하러 바로가기 ::

[업데이트]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5일 배송이 되는 아이폰14 케이스를 찾았습니다. 조이룸(Joyroom) 제품을 구입하면 되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