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 무드등 4세대 블루투스 스피커 + 밤하늘 오로라 우주 빔 프로젝터 후기

2022. 10. 3. 20:19세상 돋보기

반응형

밤에 불을 꺼놓고 우주를 보고 싶다면 한번쯤 구입하면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우주인 무드등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입니다.

4세대 제품까지 나왔는데, 이 제품은 디자인이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들어갔더군요.

바로 구입해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옵니다. 우주인이 서있는 바닥면은 블루투스 스피커 파트인데, 여기에 꽂지 않으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ㅎㅎ 구조가 살짝 이상한 것 같더군요. 전원 케이블은 우주인 뒤에 있는 백팩에 꽂아야 하는데, 정착 스위치는 바닥면에 있으니 말입니다.

어찌되었든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결합을 해야 합니다. 배터리 내장이라서 충전해 놓으면 케이블 연결없이 쓸수는 있습니다. 다만 발판과 결합은 해놓고 써야 하네요.

중앙에 보이는 작은 버튼이 전원 버튼입니다. ㅎㅎ 이걸 이렇게 안보이게 만들어두다니 ㅋㅋㅋ

한번 누르면 바로 파워가 켜지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가동을 하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리모컨이나 우주인이 배고 있는 백팩 쪽에 스위치를 통해서 무드등을 작동시키면 됩니다.

헤드폰은 그냥 모양이고, 양쪽 귀 한쪽에서는 녹색 별이 나가고, 다른쪽 한곳에서는 달이 나갑니다. 다만 달의 경우에는 네뷸라 오로라 빔을 켜놓은 상태에서는 거의 보이지 않으니 큰 의미가 없네요. ㅎㅎ

잠 자기 전에 잠깐 틀어놓고 별보며 힐링하면 좋음 ^^

3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 무드등 치고는 쓸만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는 것은 덤 :)

:: 우주인 무드등 4세대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울란지 Ulanzi RGB 컬러 소형 휴대용 조명 L2 RGB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보니 조명 제품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Ulanzi의 L2 RGB COB 소형 조명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RGB 컬러를 조정해서 원하는 컬러 조명을 비출 수 있어서 유용

livehome.m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