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초이스데이 할인 쿠폰코드 및 추천 아이템 로봇 청소기 빔 프로젝터

2023. 3. 2. 18:32세상 돋보기

반응형

이번 2023년 3월에도 어김없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할인 행사를 합니다. 이번에는 초이스데이 ChoiceDay네요.

일부 품목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또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NH농협카드, JCB카드 모두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은 2023년 3월 6일 오후 5시 부터 할인이 시작되고, 3월13일까지입니다.

먼저 선착순 결제 할인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랑 네이버페이 모두 각각 최대 20$ 할인이 되네요. 150$ 이상 결제할 때니까 여러개를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카드 100달러 이상 결제시 11$ 할인이 꽤 마음에 드는군요.

할인쿠폰 코드는 이 포스팅 하단에서 공유해드리고, 먼저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를 추천하는 아이템 품목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각각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5일 빠른배송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여담이지만 흥미롭게도 마동석이 알리익스프레스 모델로 나와있네요. 신기 ㅎㅎ


가장 먼저 추천하는 것은 이모우 (IMOU) 로봇청소기 입니다. KR로 선택하면 한국 음성으로 나오는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라이다가 탑재되어 있어서 스마트하기도 하고, 먼지함을 비우기도 편리한 모델이죠. 중국 대기업 제품이라서 만족도도 매우 큽니다.

이번 할인 기간때 꼭 구입해야 하는 직구 필수템이 아닐까 싶네요.


그 다음으로는 제우스랩 16인치 휴대용 모니터가 있습니다. 144hz와 16:10 비율, 2560x1600 해상도로 인기가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휴대용 모니터가 필요하시다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모델이죠.

이어서 휴대용 모니터하면 최근 인기 있는 Uperfect 모델도 있습니다.

요 녀석도 16인치 모델이고, 120Hz 주사율, 2K(2560x1600) 해상도로 가성비가 매우 잘 나온 모델입니다. 휴대용 모니터를 알아보신다면 상위 두 모델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들은 빔 프로젝터 입니다. 자체 안드로이드 OS가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완보(Wanbo) 프로젝터 입니다. T6R Max는 자동초점 기능도 있고, 화질도 만족스러운 편이고 디자인도 예뻐서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어지더군요. ㅎㅎ

Wanbo T6R Max 모델은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재고도 몇개 없는 것 같습니다. EU플러그 모델을 구입하실 거라면 빨리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요 모델이 있는가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에 Wanbo T2R Max 모델도 쓸만합니다.

완보 빔 프로젝터는 예쁘게 생겨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전용 삼각대를 같이 팔고 있어서 더 간편해보이네요.


천정에 다는 SOVE(소베) 실링팬 입니다. 역시 가격이 좋고 디자인 예뻐서 잘 팔리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는 에어비앤비를 가보면 대부분 소베 실링팬을 달아두었더라구요. ㅎㅎ


Baseus 베이스어스를 아신다면 꼭 하나쯤은 구입해야 하는 65W 멀티충전기 입니다. 이 제품은 EU플러그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구입해보면 한국형 플러그이고 접지까지 설계되어 있습니다. ^^

100W 짜리 제품은 요즘 재고가 없는지 구하기가 힘든데요. 65W 제품이 상황에 따라서는 더 좋을 때가 많습니다. USB-A 포트 하나는 5V 1A 저속 출력이 되기에, 이어폰이나 웨어러블 기기 같은 소형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하는데 안성맞춤이더군요. 물론 USB-C PD 충전 2개과 고속 충전이 되는 USB-A 포트가 하나 있어서 여러개의 스마트기기, 노트북을 충전하기에 알맞은 제품으로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맥북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모자란 포트를 위해서 구입하면 좋은 USB-C 허브 입니다. 


3단 접이식 휴대용 충전기 입니다. 애플워치와 아이폰, 에어팟을 무선충전하는데 좋고, 여행 갈때 하나만 들고가면 되니 좋더군요. ㅎㅎ

충전 어댑터는 USB PD를 지원하는 65W 제품 중 Essager 충전기가 매우 좋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파는 충전기이지만, KR (한국형) 플러그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충전기는 바로 이것인데요.

바로 요 모델입니다. USB-A와 USB-C 포트가 함께 있어서 쓰기 좋고, 출력 전류도 LED로 알려줘서 매우 유용하더군요. EU플러그라서 살짝 유격이 있다는 것만 아쉽긴 한데, 저는 그래서 일자형 (US) 플러그를 사서 돼지코 어댑터를 끼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픈 이어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귀에 직접적으로 끼우는 에어팟이나 이어폰이 불편하다면 사용해볼만 한 제품입니다.


노트북을 거치해두기 좋은 거치대 입니다. 품질이 좋기로 소문나 있더군요. 이 제품도 이번 직구 세일 기간에 구입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샤오미 경량 가방입니다. 저는 20L짜리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생 가방이라고 할 정도로 품질이 괜찮습니다. 비싼 가방일수록 무거워서 들고다니기 불편한데, 샤오미 경량 백팩은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고, 가방 자체가 가벼워서 부담이 없더군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할까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 지하철 옥외광고

이렇게 로봇청소기, 빔프로젝터 부터 노트북 충전기와 거치대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추천템들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이번 쎄일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코드들도 공유를 해드립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이번에 직구로 구입하실 것들이 많으시다면 미리 장바구니에 잘 담아두었다가 카드결제 선착순 할인과 결합해서 최대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

 

$30 이상 구매 시 $3 할인: 23TS3
$60 이상 구매 시 $7 할인: 23TS7
$100 이상 구매 시 $12 할인: 23TS12

(2023년 3월 13일 오후 3시 59분까지 선착순으로 사용가능)

::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