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13주년 할인 이벤트 정보 꼭 사야 하는 추천템 쿠폰코드 공유 IMOU 로봇청소기 엘사 게이밍 모니터 구입 필수

2023. 3. 20. 02:33세상 돋보기

반응형

이번에는 알리 익스프레스 13주년 할인 프로모션 정보 입니다.

당연히 사용하실 수 있는 쿠폰코드들과 추천템들도 정리를 간략하게 해볼까 하는데요.

이번 세일 기간은 2023년 3월 20일 오후 4시부터 3월 27일이 오후 3시 59분까지 충 7일동안 진행이 됩니다.

지하철에서 발견한 마동석 '직구 형이 싹 바꿔줄게' 광고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지난 포스팅에서 배우 마동석이 공식 모델이 되었다고 전해드렸는데요. ㅎㅎ 이번 이벤트 행사때는 친근한 얼굴이 메인 페이지부터 보이는군요 ㅎㅎ

아무튼 카드 결제 또는 간편결제 중복할인을 설계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정보도 같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페이로 50$, 100$, 150$로 결제할 때마다 각각 5$, 10$, 20$씩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는 150$은 없지만 역시 100$나 150$ 이상 구입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랑 우리카드, NH농협카드와 JCB카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이번에 구입하면 좋은 추천 아이템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으로 넘어갑니다.


제우스랩 16인치 휴대용 모니터

Zeuslap의 휴대용 모니터 입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은 모델이죠. 아래에 공유해드릴 쿠폰코드와 함께 할인을 받으면 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IMOU 이모두 로봇 청소기 입니다. 성능이 좋기로 명셩이 꽤 자자 합니다. KR를 선택하시면 한국향 제품으로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죠. 이번 할인 기간때 꼭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


튼튼한 캠핑 의자 입니다. 가격이 좋아서 한국 분들이 많이 구입하는 것 같네요.


MIXI 캐리어 여행 가방 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이거 정말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여행 가시지 전에 미리 구입해두면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가성비가 좋고, 한국형 플러그라서 덜컹거리지 않아 Baseus보다 인기가 더 좋은 Essager USB PD GaN 고속 충전기 입니다. KR 플러그를 골라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요즘 가장 인기가 좋은 충전기 입니다.


여행용으로도 좋다는 베이스어스의 USB PD 멀티 충전어댑터 입니다. 100W와 65W 모델이 따로 있고, 주로 100W 제품은 연장 접지 플러그가 있어서 조금 더 비싸지만 더 잘 팔리는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65W 모델을 더 선호하는데요. 그 이유는 100W 모델은 USB-A 포트가 모두 고속 출력이지만, 65W 모델은 저출력 (저속 충전기) 포트도 있기 때문이죠. 가끔 소형 기기나 구형 기기는 고속 충전을 자주 하면 고장이 나기도 해서 저속 충전기가 필요한데, 65W 포트는 저속 충전 어댑터를 겸하고 있어서 웨어러블 기기나 전자 담배, 작은 USB 조명 등 저속 충전기가 필요할 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나 고출력을 요구하는 노트북을 고속충전 하고 싶다면 100W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휴대용 노트북 충전기라면 새롭게 급부상하면서 떠오르고 있는 Voltme의 제품도 좋습니다. 일반적인 USB PD 노트북 충전기와는 달리 슬립한 모양으로 되어 있고, 일본이나 미국에서 사용되는 플러그 11자 형태로 되어 있는데 접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가방에 수납하기 매우 편한 구조로 되어 있죠. 일자형 플러그 (US)로 구입하신 뒤,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돼지코 어댑터를 끼워서 서 사용하면 됩니다. 납작하게 되어 있어서 벽면에 공간이 없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유용한 충전 어댑터 입니다. 앞으로 유행할 것 같네요.


요건 같이 구입하면 좋은 꼬임이 없는 부드라운 실리카겔 코팅이 되어 있는 고급 USB C to C 케이블 입니다. 100W 모델과 65W 모델, 1미터 짜리와 1.8m 짜리를 골라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케이블들 보다는 비싸지만 고급 케이블인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은 Voltme 부드러운 케이블 입니다. ㅎㅎ


날개돋힌 듯 엄청 팔린다는 유성펜 마커 입니다. 초절정 인기라고 하네요. 


가성비가 좋은 Essager 케이블입니다. 품질은 최상급인데 가격은 최저가 수준이네요. USB C to A, USB C to C 중 필요한 것과 길이를 골라 구입하시면 됩니다.


어린아이... 아니 어른들에게 더 인기가 좋다는 피카츄 인형 무드등 입니다. 이건 품절되기 전에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자동차 차량 가죽 복원 스프레이 입니다. 워냑 인기가 좋은 만큼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드라이버 공구 세트 입니다. 은근 굉장히 인기가 좋은 구성입니다.


마지막으로 초절정 인기 에어팟 대용품, 레노버 XT88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성비도 좋다고 하네요.


가성비 스마트폰인 포코폰 M5 입니다. 이번에 할인 받으면서 구입하게 되면 가격이 매우 매력적 일 것 같네요 :)


믿을 수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울트라 와일드 게이밍 모니터 ELSA(엘사) 입니다. 쿠폰을 받으면 157달러에 결제 할인까지 하면 엄청난 가성비죠. 2개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싸네요.


자 이제 쿠폰코드를 공유해드립니다. 선착순 한정수량이니, 2023년 3월 20일 오후 4시 할인이 시작되면 바로 적용해서 구입해보시길 바랍니다. 

$40 이상 구매 시 $5 할인: 23AE0305 (한정수량)
$70 이상 구매 시 $9 할인: 23AE0309 (한정수량)
$100 이상 구매 시 $15 할인: 23AE0315 (한정수량)
$150 이상 구매 시 $20 할인: 23AE0320 (한정수량)

그리고 아래 코드는 꽁돈대첩 아이템들에 적용할 수 있는 별도의 코드 입니다.

$20 이상 구매 시 $3 할인: AEKR3G
$80 이상 구매 시 $12 할인: AEKR12G
$120 이상 구매 시 $20할인: AEKR20G

 

:: 알리 익스프레스 쇼핑하러 바로가기 ::

 

* 그럼 이번에도 알리 추천템 중 원하는 아이템을 득템하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