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직구 생활용품 추천 귀청소기 탄소 스티커 신발끈 한국 사람들이 많이 쓰는 알리 익스프레스 핫템

2023. 4. 8. 18:04Living Item 리뷰

반응형

벚꽃 구경은 모두들 잘 하셨나요? 오늘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직구로 구입하면 좋은 물품들 중,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는 라이프스타일 생활용품 핫템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집앞 벚꽃이 제일 예쁘더라

아무튼 평소 알리에서 직구를 하고 싶은 추천 아이템들을 고민하셨던 분들을 아래 추천템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고, 삶의 퀄리티를 확 올려 줄 수 있는 알짜 물품들로만 선별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도어 스토퍼

:: 도어 스토퍼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장 먼저 집 문 벽에 부착할 수 있는 도어 스토퍼 입니다. 다지인이 깔끔해서 하나 부착해두면 분위기도 확 살 것 같네요. 구성이 좋습니다.


실리콘 고무 오링 (O링)

:: 실리콘 고무 오링 구입하러 바로가기 ::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실리콘 오링 입니다. 은근 필요할 때가 많죠. ㅎㅎ


나파이어 NATFIRE NE3 귀청소기

:: 귀 클리너 구입하러 바로가기 ::

귀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귀 클리너 입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등 SNS에서 광고를 하는 제품을 많이 본 것 같은데요. 이건 스마트폰으로 연결해서 카메라로 직접 들여다 볼 수 있어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추천템이더군요. 


샤워기 헤더기

:: 샤워기 헤더 구입하러 바로가기 ::

삶의 질을 크게 높여줄 수 있는 샤워기 헤더 입니다. 물도 절약할 수 있고, 수압도 좋아져서 샤워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 꼭 챙겨보면 좋은 필수템으로 보입니다.


방수 장갑

:: 남성 겨울 사이클링 잡갑 구입하러 바로가기 ::

품질 좋은 장갑 찾기가 힘든데, 이 제품은 꽤 인기가 있는 사이클링 장갑입니다. 하나 정도 구입해두면 다용도로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목공 펜, 목공 마커

:: 목공용 마커 구입하러 바로가기 ::

목공 마커 입니다. 한국사람이 꽤 많이 구입한다고 하네요. 인기가 있는 이유는 다 있겠죠? ㅎㅎ 품질이나 가성비가 매우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남성 속옷

:: 남자 속옷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알리에서 속옷을 산다? 팬티를 직구한다? 살짝 번거로워 보이긴 하지만, 실제로 매우 평가와 만족도가 높은 남성 속옷입니다. 후기를 보면 많이들 구입하는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벽걸이 수납 후크

:: 벽걸이 수납 후크 ::

꼭꼬핀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벽걸이 부착용 후크 입니다. 고리를 부착해두고 무언가를 걸어둘 수 있어서, 전기 플러그나 여타 물품을 벽에 걸어두지 참 좋은 것 같네요.


자동차 탄소 코팅 스티커 테이프

:: 탄소 테이프 구입하러 바로가기 ::

자동차 내부 인터리어 및 차량용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입니다. 탄소 스티커 테이프로 깔끔하게 자동차 내부에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신발끈 풀리는 것 걱정할 필요 없는 버튼형 신발끈

:: 노타이 신발끈 구입하러 바로가기 ::

신발끈을 묶는 것이 귀찮거나 매번 신발끈이 풀어져서 고생하는 저 같은 사람에게 매우 적합한 아이템 인 것 같습니다. 이 노타이 신발끈은 버튼 클립형으로 탁 잠그기만 하면 되니, 매번 신발끈을 묶는 불편함을 줄여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운동화 자석 신발끈

:: 자석 마그네틱 운동화 신발끈 ::

요건 마그네틱 자석으로 착 붙일 수 있는 신발끈 입니다. 마찬가지로 간편해서 좋고, 자신만의 패션을 표현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직구 추천 아이템 같습니다.

오늘은 알리에서 직구하면 좋은 직구 아이템들 중, 생활용품에 관련된 핫템 제품들을 소개해봤는데요. 반응이 좋으면(?) 다른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하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