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케이블 추천 포켓몬 무드등 LCD 전자칠판 핫템 2023년 5월 할인 쿠폰코드

2023. 5. 1. 15:45Living Item 리뷰

반응형

2023년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서 알리 익스프레스도 다양한 할인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일단 제 주변에서는, 알리 익스프레스를 USB 케이블 맛집으로 알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아이폰 케이블 부터 USB-C to C 케이블 등 가성비가 가장 좋은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에세저 Essager 케이블들, 그리고 레노버 완전무선 이어폰, 포켓몬 무드등 LCD 전자칠판 태블릿등 핫템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아참, 쿠폰코드는 가장 아래에서 공유드려 봅니다. ㅎㅎ

:: 아이폰 케이블 USB-A to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장 먼저 아이폰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4000원 미만으로 USB-A to 라이트닝 케이블을 구입할 수 있다니 정말 좋군요. 게다가 줄꼬임이 적은 패브릭 코팅까지 되어 있는 녀석입니다. 가장 사용하기 좋은 1미터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그 다음으로는 왠만한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는 60W 지원 USB-C to C 케이블 입니다. 요건 2미터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5000원 미만으로 60W 케이블을 구입할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좋네요.

:: Essager USB-C to C 60W 케이블 구입하러 바로가기 ::


 

그 다음으로는 3미터로 긴 케이블이 필요한 분들, 그리고 100W로 USB-PD를 지원하는 고성능 노트북도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는 케이블 입니다. ㅎㅎ 보통 2미터 케이블은 자주 찾을 수 있는데, 3미터 제품은 쉽게 구할 수 없는데요. 요건 3미터 제품이라서 좋네요.

:: 3미터 케이블 구입하러 바로가기 ::


:: 전력 LED 표시 케이블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전자기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몇 와트(W)로 충전이 되고 있는지 전력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위에 제품은 전력을 LED로 출력해주어서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저도 노트북을 충전할 때는 위의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


:: 레노버 씽크플러스 이어폰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알리 익스프레스는 전자제품 악세사리 및 케이블 맛집이기도 하지만, 가성비 좋은 TWS 완전무선 이어폰 맛집이기도 하더군요. 요즘 가장 인기가 좋은 레노버 씽크플러스 XT88 이어폰 입니다. 가격도 좋고 성능도 매우 좋은 핫템이라고 하네요. 역시 추천!


:: LCD 전자칠판 구입하러 바로가기 ::

가끔 무언가 아이디어 정리를 해야 할 때 종이에 쓱쓱 써야 할 때가 있는데, 종이를 매번 쓰는 것이 환경에 좋지 못한다고 생각된다면 구입해볼만한 낙서용 LCD 전자칠판입니다. 어린아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고, 낙서를 하기에도 좋은 제품이죠. 가격도 놀랄만큼 저렴합니다.


:: 포켓몬 무드등 구입하러 바로가기 ::

아이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하니 좋은 제품이 생각나서 공유해봅니다. 포켓몬 피카츄 무드등인데요. 인기가 매우 좋은 아이템이더군요.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니, 어린이날 기념으로라도 이걸 선물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2023년 5월 4일까지 꽁돈대첩과 Choice 대상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코드 입니다.

또한 이 기간동안 10$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 20$ 이상 구입하면 다음에 15% 할인도 되는 것 같으니, 아래 쿠폰코드를 전략적으로 사용해보세요 :)

$30이상 구입할 때 3$ 할인: AEKR3K
$50이상 구입할 때 $6 할인: AEKR6K
$100이상 구입할 때 $12 할인: AEKR12K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 그럼 이번 할인 기간에도 직구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