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365 저렴하게 구입 구독하는 법

2023. 5. 14. 23:57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MS365 (구 오피스365 제품)은 제가 필수로 구독하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오피스365 제품이었기에, MS워드 파워포인트, 엑셀을 정품으로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원드라이브 1TB라는 클라우드 동기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독하고 있죠.

이 구독 방식 중에서는 1년마다 자동으로 결제되게 하면 제일 저렴할 것 같지만... 사실을 1년마다 구독이 만료되기 전에 자동 구독을 해지시켜 놓고, 한 3일 정도 버티다가... 오픈마켓에서 ESD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어찌되었든, 만약 이미 MS 365 제품을 구독하고 있다면... 이렇게 버티고 있다가...

위와 같이 본격적으로 용량 제한이나 동기화가 되는 것이 제한이 걸리게 되면..

아래에서 MS365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 원드라이브 1TB)를 ESD로 구입하면 됩니다. 퍼스널(Personal) 옵션은 저렴하긴 하지만, 실제로 잘 알아보시면 5명만 사람을 모을 수 있다면 패밀리(Family)를 구입하시는 것이 이득 입니다. ㅎㅎ

:: MS 365 (오피스365) ESD 구입하러 바로가기 ::

ESD로 구입을 하게 되면 이메일 주소로 라이센스 키를 받게 되고, 같이 동봉된 메뉴얼에 쓰여져 있는 것처럼 MS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보통 여기서 하면 되더군요.

저는 MS365 Family를 다시 구입해서, 총 6개의 계정에 각각 원드라이브 1TB씩, 그리고 MS오피스를 정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 뒤에 다시 또 한번 ESD로 구입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니까요 :)

[관련글]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C 기업용 구입 구독 및 라이센스 관리 하는 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