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에서 윈도우 실행 할 수 있는 패러렐즈 할인 중!

2023. 6. 25. 15:25카더라 IT 통신

반응형

맥에서 윈도우를 쓸 수 있는 앱, 패러렐즈를 구입한다면 1년에 딱 한번 좋은 날이 있습니다. 바로 창립 기념 세일을 이맘때쯤 하는데, 25%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거든요.

M1, M2 계열의 애플실리콘 ARM 맥에서도 윈도우11를 실행하고 싶다면, 가장 완성도가 높은 Parallels Desktop을 추천해봅니다.

:: Parallels Desktop 구입하러 바로가기 ::

위에 사이트에서 구입을 하면 됩니다. 정상가로는 1년 구독을 할 때 12만원이지만, 지금은 25% 할인을 받아서 3만원이나 절약할 수 있는거죠. ㅎㅎ 그래서 9만원이라는 믿기지 않은 가격에 구독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1회성으로 구입하시는 것보다, 년 구독이 더 유리할 때가 많습니다. 윈도우나 맥OS가 1년 단위로 무료 업데이트가 되기에, 패러렐즈 데스크탑도 1년 구독을 하면 나중에 패러렐즈 데스크탑 18에서 19버전으로 올라갈 때 바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구요 ㅎㅎ

아무튼 맥에서 윈도우를 돌릴 수 있는 패러렐즈 데스크탑이 필요하신 분들은 2023년 7월 5일까지만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 기간에 패러렐즈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 패러렐즈 데스크탑 가상OS 구독하러 바로가기 ::

[업데이트]

만약 이번 할인 기간에 구입하지 못하였다면 이벤트 기간 때마다 할인코드를 아래 글에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패러렐즈 데스크탑 10% 할인쿠콘 코드 공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