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익스프레스 7월 할인 행사 쿠폰코드 공유 두근두근 바캉스 아이템

2023. 7. 9. 13:47세상 돋보기

반응형

2023년 7월에도 알리 익스프레스 할인 행사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바캉스 아이템들을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있던데요.

디지털 전자기기나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라이브홈 블로그에서는 제가 관심있는 제품 위주로(?) 꼭 사야하는 아이템들을 추천해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아래에서 접속해보시면 되고, 쿠폰코드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쿠폰코드를 먼저 공유해봅니다.

:: 알리 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잘 아시다시피 아래 쿠폰코드들은 7월 10일 오후 4시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착순이니 참고하시구요.

쿠폰코드

(7월 13일 오후 3시 59분까지 한정수량)

$30 이상 구매 시 $3 할인: 23AE703
$70 이상 구매 시 $7 할인: 23AE707
$120 이상 구매 시 $14 할인: 23AE714

그리고 토스페이로 $60 이상 구입하면 $4가 할인됩니다. 저는 $70를 채워서 위에 쿠폰코드를 적용해서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이번에 직구하려고 마음먹었던 것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군요 :)

그럼 추천 아이템 리스트 정리해봅니다.


소베(Sove) 천장 선풍기

인테리어로도 좋아서 셀프 인테리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구입하는 SOVE 실링 펜 입니다.


HOTO 스마트줄자

하나 있으면 줄자나 눈대중으로 길이를 잴 필요가 없어서 역시 셀인(셀프 인테리어)나 가구 위치를 변경하시는 분들께 하나쯤 꼭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저도 2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확도도 좋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IDEACH 무선 진공 청소기

후기를 보면 알수 있듯, 요즘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무선 진공청소기 입니다. 가격이 좋을 때 꼭 하나 들여다 놓으세요. EU 플러그 유형으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빈티치 에스프레스 모카

모카로 커피를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이 좋다고 하네요 :)


Mavllos 티타늄 낙시대

오징어나 문어 낚시용으로 쓰이는 Mavillos 낚시대 입니다. 낚시꾼들 사이에서는 소문난 제품인 것 같네요.


BIUTIFU 서프 낚시대

튼튼한 서프 낚시대 입니다. 역시 낚시용품을 찾는 분들께서는 이렇게 퀄리티가 검증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죠 ㅎㅎ


소문난 브랜드 속옷 3개 세트

후기 좋기로 소문난 브랜드 남성 속옷 입니다. ㅎㅎ 3개 세트로 들어있는데 가성비, 가심비 모두 탁월하다고 하네요. :)


속도빠른 Movespeed SSD 스토리지

자 여기서 부터는 컴퓨터 용품입니다. M2 SSD이고 읽기 속도 속도와 용량이 준수하네요. 쓸만한 내장 SSD를 찾고계셨다면 좋은 가격에 구입해보세요.


미니 PC ZX01

왜 사무용 PC로 무거운 PC를 구입하시나요? 이 미니 PC는 제가 3개 정도 구입해서 테스트해봤는데 사무용으로는 성능이 넘치더군요. 미니PC에 관심 있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


Ugreen GaN 100W 충전기

USB 충전기입니다. 노트북 부터 스마트폰까지 멀티 충전기가 필요하다면 안정적인 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면 좋겠네요. USB-C 포트가 3개라서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HI-FI DAC HiBy-FC4

하이파이 오디오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DAC 제품입니다. 후기를 잘 확인해보시고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시면 구입해보세요.


HiFi 유선 이어폰 NiceHCK

고음질을 추구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말씀드린대로 오디오 관련 제품들은 후기를 잘 보고 구입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


BOGASING M5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가성비가 좋고 음질이 괜찮은 보가싱 스피커 입니다. TWS로 2개의 스피커를 연결해서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FIFINE USB 마이크 (스트리밍 방송용)

1인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으시면 쓸만한 FIFINE 마이크 입니다. 구성이 훌륭하다고 하네요.


 

OLED 4K 휴대용 모니터

휴대용 모니터 입니다. 13인치, 15인치 모델과 터치용, 비터치용 모델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고화질 보조 모니터가 필요한 분들께 추천해봅니다. :)


USB 일몰 무드등

마지막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일몰 효과 무드등 입니다. 여러가지 컬러로 전환이 가능하고, 방에 켜두면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보조배터리에 끼워서 사용해도 되서 간편하구요 :)


그럼 이번에도 좋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득템해보시길 바랍니다. :)

:: 알리익스프레스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