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페이머니 체크카드 추천 춘식이

2024. 1. 24. 00:32세상 돋보기

반응형

저는 딱 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 2~3개만 세팅을 해서 정해둔 금액만 사용하는 패턴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쓸만한 체크카드가 뭐가 있나 보다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로 사용할 거라면 혜택이 그리 나쁘지 않고, 디자인은 잘 나온 춘식이 카드를 발급했습니다.

네이버페이도 그렇고, 카카오페이도... 그리고 조금 더 나아가서는 페이코도 그렇고... 이제 포인트를 충전해서 쓰는 방식이나 기존에 쌓아두었던 포인트를 어떻게든 유저들이 오프라인에서도 쓰게끔 만드는 카드들이 하나씩은 다 있군요. ㅎㅎ

어쨌든 라이언 체크와 춘식이 체크가 있는데... 저는 비호감이라 할 수 있는 라이언은 이제 보고 싶지도 않고... 그나마 조금 귀여운 감이 있는 춘식이 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춘식이 카드는 카카오페이 결제시 페이포인트 2+2 = 4% 적립이 되고,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편의점 5% 적립, 통신요금 자동이체 5% 적립, 그리고 해외 결제시 1% 적립이 되네요.

체크카드라서 부담이 없고, 귀여운 카드를 모으는 카드라 발급해 보았습니다. 

2024년 1월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하시면 얻을 수 있는 리워드도 있는 것 같으니, 카카오페이 페이머니 춘식이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실 분들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발급을 받아보세요 :)

:: 카카오페이 춘식이 체크카드 발급받으러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