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4월 할인 쿠폰 코드 공유 미니 컴퓨터 추천

2024. 3. 31. 21:20세상 돋보기

반응형

2024년은 알리익스프레스의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직구에서 벗어나 이제 국내에서 배송되는 생필품도 구입하는 오픈마켓이 된 것 같은데요. 어찌되었든 저는 국내에서 잘 팔지 않는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직구 채널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2024년 4월에도 할인 이벤트를 하더군요. 아래에 내용에서 정보를 접해보시고, 제가 추천하는 물품들도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 알리 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이번 알리익스프레스 4월 초이스데이에는 꽤 다양한 품목들이 쎄일을 하더군요. 저는 주로 전자제품들을 보고 있기에 아래 제품들을 추천해봅니다.

:: 아소메텍 Asometech 75W 충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Asometech에서 만든 USB 고속 충전 어댑터 입니다. 3개의 USB-C 포트와 USB-A 포트를 가지고 있고, 연장선까지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 Lencent USB 멀티탭 구입하러 바로가기 ::

비슷한 제품으로 Lencent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여러개의 플러그와 3개의 USB-A 포트, 그리고 USB-C 포트 한개가 있어서 여러개의 디지털 제품들을 충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R36S 게임기 구입하러 바로가기 ::

고전게임을 좋아하시면 R36S라는 게임기가 있는데, 에뮬레이터로 원하는 게임들을 돌릴 수 있더군요. 가격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 Morefine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제가 2024년에 구입하려고 하는 사무용 미니PC 입니다. 모파인 (Morefine)의 제품인데, N100 프로세서에 16GB 램을 탑재하면 오피스 작업이랑 웹서핑, 포토샵 작업을 하는데 큰 무리가 없는데요. 가격도 좋고 휴대하기도 편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더군요. 

 

:: GenMachine 미니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디자인 깔끔하고 약간의 고성능 미니 컴퓨터를 원하시면 추천하는 젠머신의 AMD 5800H 프로세서를 탑재한 모델입니다. 이거 정말 아담한 사이즈에 알루미늄 바디로 되어 있어서 꽤 예쁩니다.

 

:: GehnMachine AMD 6800H 미니 PC 구입하러 바로가기 ::

조금 더 화려하고, 게임들을 조금 원활하게 구동하고 싶으시면 추천해드릴만한 상위 기종입니다. 커다란 팬이 달려 있있고, 컬러 LED를 켤 수 있어서 스타일리쉬하더군요. 바디는 프라스틱이라 자세히 보면 마감은 조금 떨어지는듯 하지만 성능은 매우 발군입니다. :)


* 할인 쿠폰 코드의 경우의 항상 최신글에서 제가 업데이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

* 위와 같이 할인쿠폰 코드도 공유드립니다. 2024년 4월에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